일반적인 아이템이라 치고.
2코어 반에서 3코어 이상으로 가정할게요.
1. 아군이 적절히 에어본 연계 시켜준다 -> 에어본 시간 최대한 확보하면서 궁 연계
점사당해서 위험할 각이면 Q먹이고 바람장막 시전하며 빠짐
프리딜 각이거나 딜각 나오면 딜 -> 이후 추노
2. 연계 해줄 아군이 없다
2-1 : 상대방 진형에서 갈려져 나온 약한애를 노림 걔를 뚜들겨 패 잡으면서 Q스택 쌓고.
각 잘 맞춰서 다른놈 띄우고 궁으로 들어감
2-2 : 상대가 뭉쳐있을 경우 가까운 거리에 머물며 상대 스킬 빠지는거 봐서 광역딜 먹임
E로 함부로 뛰어들지 말고 바람장막 잘 쓸것, 스택이 쌓이면 광역 회오리 + 궁
3. 적이 유리해서 뛰어들어온다 -> 아군 근처에서 두들겨 패면서 스택쌓고 프리딜함
상대 후위의 원거리 투사체 장막으로 막아줌 -> 스택 쌓고 궁
*주의점 : 자살각, 연계 안될 각은 함부로 궁 쓰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