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을 가져다대면 이상하게 글자가 밀리는듯한 오류였습니다. 곧 바로 끄고 다시킨 채로 보관하다가 다음날 청주 삼성 서비스센터에 찾아갔습니다
단말기오류가 아닌 소프트웨어 오류라고 하면서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습니다. 전문가가 단순오류라 하니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죠
그러고 나서 신학기가 시작되었고, 실제 기기를 사용하게되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파워포인트를 사용하는데
펜으로 강의자료ppt에 필기를 할때마다 밑의 자판이 올라오면서 쓰던 글씨가 내려왔습니다. 저는 산지 한달도 안된 새 제품이 이러하니 당연히 원래 안되는것이겠거니 싶었습니다. 이러한 오류때문에 계속해서 ppt를 이용하지 못하다가 비싼돈주고 산게 너무나 억울해서 유튜브에 s4잘 쓰시는분에게 댓글을 남겼고 아무이상없이 잘 된다는 말을 들은후 곧장 익산 서비스센터에 가지고왔습니다.
여기가 지방이라 그런지 센터 엔지니어부터 이런 펜이 새로 나왔는지조차 몰랐고, 처음 만져보는 기기라 하였습니다.
기사분은 어디에 전화해보더니 펜문제인것같다 하시며 내일중으로 펜배달이 올것이니 내일 다시 와봐라라고 하였고 오늘 도착해서 상담을 받아보니 새 펜이 와서 해봤는데도 문제가 계속 생겼다 로그를 따서 삼성 기술그룹에 보냈다 일주일정도 걸린다 라고 하여
그러면 기술그룹에서 대답이오면 고칠수있는지 그래도 못 고치면 교환은 되는지 이게 처음에 청주서비스센터 갔을때부터 문제였던것은 아닌지 삼성 믿고 구매했는데 이 바쁜 신학기에 공부도 못하고있는데 어떻게 삼성에서 보상해줄수 있는지 여쭤봤습니다
전부 자신은 엔지니어이고 관리자가 아니니 내일 이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팀장과 통화를 해보라는 대답과 함께 아무것도 못고친 태블릿과 펜(새 펜아님)을 돌려주었습니다.
이 경우 제가 할수있는게 무엇인가요? 내일 팀장과 통화할 예정이기는 하나 너무나 답답하고 어이없는상황입니다. 엔지니어는 어떻게든 책임지고 고쳐주신다고는 하는데 왠지 억울한일을 당할것만같은 기분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