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할땐 무작정 배우는대로 객체지향이 먼지도 모르고
클래스 만들라면 만들고
아니면 말고 그랬는데
C++를 좀더 집중적으로 배우다보니
객체지향에 눈을 조금씩 뜨는 컴공학생입니다..
저는 게임개발이 꿈이라
남는시간에 하는게 게임관련 코딩이나 직접 간단한 게임을 구현해보고하는데요,
프로그램이 커지다보면
클래스 종류도 늘어남과 동시에
어느걸 클래스로 할지..누구와 누굴 상속시켜야 하는게 더 좋을지...더 효과적일지..
어떠한 방식에 어떠한 코딩법이 좋은지..
이런게 항상 고민되는데요
이런경우 무엇을 더 공부해야하는지..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