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이면 죄송하지만 진짜 좀 도와주세요
뒷북이면 죄송하지만 진짜 이건 좀 도움을 주셧으면 해요
중학생 두 명이 절도를 위해 아파트를 침입했으나 가져갈 물건이 없자 애완견을 세탁기에 넣고 뜨거운 물을 틀어 죽인 사건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3일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2일 오전 9시경 부산 북구 금곡동 모 아파트 김모(64)씨의 집 열린 현관문으로 최모(13)군 등 2명이 침입했다.
두 중학생은 안방과 장롱 등을 뒤져도 훔쳐 갈 만한 물건이 발견되지 않자 자신들의 뒤를 쫓아다니던 애완견 요크셔테리어를 세탁기 안에 넣고 온수를 틀어버린 채 도주했다.
외출 후 귀가한 김씨는 애완견이 보이지 않자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아파트 주변 CCTV 등을 분석해 최군 등을 붙잡았다.
경찰은 최군 등이 애완견을 세탁기에 넣었다는 진술에 따라 확인해보니 김씨의 애완견은 세탁기 속에서 죽은 채로 발견됐다.
경찰은 최군 등이 만13세로 형사미성년자에 해당해 일단 부모에게 인계한 뒤 추후 이들을 불러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한마디로 어린 10대들이 남의집을 털러왔다가 막상 훔쳐갈만한게 없으니까 자신들을 졸졸 쫒아다니는
그 집의 강아지를 세탁기에 넣어 죽였다 라는 이야기입니다
최근 발생한 일이구요 저하고는 상관없는일이지만 찾아보니 만 14세이기 때문에(가해자들이)
벌금 40만원이 끝이라는 말이있더라구요ㅠ..
아무리 세상이 이상하게 돌아간다지만 이건 아닌듯합니다
그것도 아직 중학생티도 못벗어난 어린애들이 이렇게 잔인한짓을하면 커서는 뭐가 될려나요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106904 아고라 서명 부탁드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