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얘기해놓고 뭐하는 짓이죠?
법적으로 봐도 우리는 보호받을수 있습니다.
제3조 (집회 및 시위에 대한 방해 금지)
① 누구든지 폭행, 협박, 그 밖의 방법으로 평화적인 집회 또는 시위를 방해하거나 질서를 문란하게 하여서는 아니 된다.
②누구든지 폭행, 협박, 그 밖의 방법으로 집회 또는 시위의 주최자나 질서유지인의 이 법의 규정에 따른 임무 수행을 방해하여서는 아니 된다.
③집회 또는 시위의 주최자는 평화적인 집회 또는 시위가 방해받을 염려가 있다고 인정되면 관할 경찰관서에 그 사실을 알려 보호를 요청할 수 있다. 이 경우 관할 경찰관서의 장은 정당한 사유 없이 보호 요청을 거절하여서는 아니 된다.
5조 (집회 및 시위의 금지)
① 누구든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집회나 시위를 주최하여서는 아니 된다.
1. 헌법재판소의 결정에 따라 해산된 정당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집회 또는 시위
2. 집단적인 폭행, 협박, 손괴(損壞), 방화 등으로 공공의 안녕 질서에 직접적인 위협을 끼칠 것이 명백한 집회 또는 시위
②누구든지 제1항에 따라 금지된 집회 또는 시위를 할 것을 선전하거나 선동하여서는 아니 된다.
우리가 집회를 촬영 녹화하면 되지 않나요?
만약 퀸즈가 왓다 쳐요.
그리고 퀸즈가 방해했다쳐요.
그럼 우리는 녹화한거 보여주면됩니다.
우리는 정식적으로 집회 신청햇고, 보호받을 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방해하면 집해방해죄로 고소쳐먹일수잇어요.
그리고 카톡으로 퀸즈에서 협박햇댓죠?
그것도 협박죄로 고소 처먹일수 있습니다.
고작 그 협박문자하나받고 이러는겁니까?
솔직히 실망이네요..
아마 아침에 뉴스보신분들 계실껍니다.
MBC아침뉴스에 저 위에잇는 사진 나왔습니다.
제가 두눈으로 아침에 똑똑히 봤고요, 이미 많은 언론사에서도 주목을 하고있는 사태입니다.
근데 고작 협박문자 하나받앗다고 이렇게 집회 취소를 하면 세상사람들은 지금 우리들을 보고 무슨생각을 할까요?
또한 광수도 무슨생각 할까요?
아마 그저 키보드워리어에 불과하다고 생각할껍니다.
이미 kbs,mbc,sbs측에서도 다알고 언론에도 기사 보내고, 인터넷기사도 다 보내고 햇는데
이런식으로 취소라는건 말이안된다고 생각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