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냥 밖으로 나가보는건 어떨까요??
게시물ID : sisa_50775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orange2712
추천 : 2
조회수 : 36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04/29 23:16:28
오유란 사이트를 알게된건 2014년 겨울입니다.(1월?)
오유에 가입한건 세월호사고 이후에 가입했죠..
가입하고 댓글만 몇번 쓰다 처음으로 글을 올려보게 됬네요.




이번 세월호 사건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박근혜 정부에 화가나있습니다. 
그래서 몇몇은 촛불을 들고 어떤분은 일인 시위를 하고..
몇몇은 정권퇴진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퇴진 후 누구로 바꾸려 하시는지요? 어떤 정부를 만드려고 하시는지요?
안철수 정부? 민주당? 서울 시장을 대통령으로?




고 노무현 대통령이 정치를 못해서 비난 받았었나요? 고 박정희 대통령이 정치를 너무 잘해서 콘크리트가 형성 되었나요?




지지층이 형성 된 모든 배경은 각 개인의 이익과 관련 됩니다.




개인에게 이익을 주는 법안을 만들어 준다약속하면 선거때 뽑아주고, 지켜든 못지키든 다음엔 그래도 하던놈이 잘하겠지.. 하고 뽑아주고, 그게 누적되서 민주당이니까.. 한나라당이니까..




어느세 선거가 '누구를 뽑느냐' '어느당을 뽑느냐 ' '어느당이 이겼냐' 가주요 이슈사항이 되어버렸네요...




우리는 어떠한 법안을 내고, 통과시키는데 매번 선거를 할 수 없기에 이를 대신 수행시키고자 정치인을 뽑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정치인들이 하는 정치가 국민들을 사지로 몰고 있네요..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우리는 어떤 일을 해야 할까요..




1. 정권퇴진? 시작부터 너무 멀리 갔네요..




정권 퇴진을 주장하려면 그 전에 대신 누구를 그자리에 세우느냐 부터 논의해야하지 않을 까요? 막연한 목표로 사람들이 오랫동안 모이지 못할 것입니다. 구심점이 필요하며 이 같은 선동을 진행하려면 시간을 가지고 진행해야 합니다.
구심점이 될 사람은 아마도 정치권력에 의해 일생일대 최악의 위기를 가지게 되겠죠.
그 구심점을 보호하며 전 국민의 50%이상 지지를 받도록 지지 지원 해야 합니다.




못하겠죠? 정치권력에의해 간첩으로 몰리고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질껄요.. 목숨 거시구 언급하시길... 사람답게 살고싶어 분노하는데...이러다가 그냥 간첩되고 사라져요..ㅎㅎ




2. 권력?
언제부터 검찰이 견찰이됐나요? 간첩만드는 국정원은 대통령 직속이죠? 사법부도 똑같고.. 경찰은? 공무원은? 다들 국민을 위해 일하나요 정부를 위해 일하나요?




그사람들은 개인의 이익을 위해 일합니다.
승진하기 위해 짤리지 않기 위해 퇴직 후 좀더 위로 올라가기 위해 돈좀 더 벌려고 힘있는 사람을 위해 일합니다. 부조리를 봐도 고발하면 짤리니까. 잘못된걸 아는데 못한다고 하면 불이익 당하니까.
(전경은 영창가지 않으려는... 불쌍해...)




결론!!!




경찰이 군인이 사법부가 국정원이 언론이 함부러 못건들게 하려면!!!! 
촛불 들고 평화시위? 일인 시위? 그들에게 가소롭죠~~




그냥 모입시다!!! 촛불 들지 말고!! 혼자가지 말고!!! 그냥 맨 몸뚱이로 모이자는 것이죠.
구호?? 하고싶은말 하세요.. 사람들에게 잘못됬다는 것을 알리세요. 부글부글 끓는 화를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푸세요...
이는 선동하자는 것도 아니고 그냥 하고싶은 말 하는 모임입니다. 정치인 욕도좀 하고 대통령 욕도좀 하고...
법적으로 문제 될껀 없죠.. 우리보고, 희생자 가족보고 미개인이라 해도 누군가가 표현의 자유라 인정해주던데..




그러면 곧 공권력 투입 되겠죠..100명이 모이면 500명을 1000명이 모이면 5000명을 만명이 모이면 5만명을 투입하겠죠..
계속 투입해 봐야 국민 수보다 적습니다.




전 국민을 상대로 옛날처럼 총 쏠 수 있을까요? 옛날 처럼 언론통제 가능할까요?
다 잡아다 감옥에 넣어버릴까요?
만약 진짜 그렇게 되면 그땐 정말 싸워야죠.. 그땐 다 같이 생업 포기하고 싸우죠머...국민 없는 정부 만들죠 머...




한번쯤 국민이 정부보다 무섭다는걸 보여줘야 합니다. 
정치권력의 힘은 국민으로 부터 나옵니다. 경찰은 국민을 위해 일하고, 견찰도 국민을 위해 일하고, 대통령 직속 국정원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일해야 합니다.경찰이 아무리 썩어도 어차피 같은 국민 아닌가요? 견찰은 국민 아닌가요? 국정원 직원은 국민 아닌가요? 결국엔 다들 한마음 한 뜻이 될 것입니다. 
아참 언론... 언론은 힘있는 사람을 위해 일하겠죠? 이렇게 국민의 힘을 보여주는데 정부편 들수 있을까요??




그들도 사람임을 믿고 한번 신명나게 화풀이 해 보자는 것입니다!!!
장소? 일시? 정하고 하면 미리 공권력 투입되어있을껄요.. 그냥 같은 뜻으로 사람이 모였다 생각되면 큰 소리로 이야기 하세요... 인터넷이 아닌 밖에서!!!

그리고 끝까지 그 윗선.. 정치권력 최고 위에서 나라를 주무르는 그 사람을 확인 합시다.




(생업을 포기하라고 말은 못합니다. 대신 나와서 주장하는 말을 들어주시고, 공감해 주세요.)

이렇게 길게 글써본게 첨이라 두서없고..결론도 흐지부지...
아무튼 그냥 무작정 나가봅시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