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도깨비)몇몇 분들의 근친 추론은 너무 나가신듯.
게시물ID : drama_5084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실의저울
추천 : 5
조회수 : 750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1/07 14:16:44
현재 도깨비 상황상 근친이란 말은 성립이 안되요.

전생에 왕여와 김선 사이에 애가 있었다는 가정이 있지만, 이건 어차피 가정이잖아요?

어디에도 이 복선은 없어요. 

김선이 전생에 아기 신발을 가지고 있었다던가 아이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고 있었다든가 하는게 없었단 말입니다.

말그대로 이 상황에서 지은탁이 알고보니 전생에 태어나지 못한 그들의 아이다 하면 진짜 뜬금포로 가는거죠.

압니다. 도깨비가 나오고 순간이동쯤은 그저 이상한 놈 정도 평가와 순간이동한 사람보다 동네 양아치가 악질이란것에 

더 놀라는 포장마차 아주머니가 나오는 드라마인데 뭐 상상력 총동원하자면 안될건 없겠죠.

물론, 추후에 과거씬을 통해 임신한 사실이 나올순 있지만 현재까진 그저 혹시나일 뿐이며,

말 그대로 내뇌망상용 추측에 불과합니다.

근데 이 이야기가 맞다고 가정을 하고 이야기를 풀어간다해도

태어나지도 않은 영혼이 뒤늦게 환생했는데 그게 왕과 왕비 즉 김신의 조카가 환생한거다?

말그대로 자극적인 소재 좋아하는 분들이 만들어낸 억지죠.

지은탁은 김신처럼 신의 축복이자 벌로 생명유지를 하며 900년을 산 인간이 아닙니다.

엄연히 현생에 엄마(박희본씨)가 있었어요.

근친이 되려면, 박희본씨가 김신 집안과 직접존속 관계까 되야 근친이란 말을 넣을수 있게 되는겁니다.

지은탁과 김신의 불륜 로맨스라고 하려면 족보정리를 확실히 해야되요.

박희본(지은탁 엄마)씨가 김신의 하... 상상하는것도 더럽지만 이야기 마칠게요.

박희본씨가 김신이 한때 난봉질해서 낳은 딸(그럴리 없죠. 지은탁이 첫사랑이라고 했으니 그냥 상상을 해보는겁니다)

김선이 화살을 맞고 쓰러졌으나 죽지 않고 버티다 현생에서 성형수술하여 박희본 얼굴로 변한 뒤,

누군가와 사랑을 나눠 애를 낳았는데 그게 지은탁이고 조카 지은탁과 사랑에 빠진거라면 근친이 됩니다. 


적어도 "이거 근친 아닌가요?" 에 대한 질문을 하시기 전에

지은탁 어머니와 김신의 관계부터 호적 정리하신 뒤, 의구심을 가지셔야 한다는 겁니다.

전생이 나비든 삼신이든 누군가의 자손이든 용이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에요.

지은탁은 김신처럼 불멸의 삶을 산게 아니니까요.

지은탁의 엄마를 제껴두고 이야기 하려니 말도 안되는 근친 이야기가 나오는거라 봅니다.

어차피 상상으로 하는 이야기고 재미로 하시는건 알겠지만, 자꾸 드라마에 근친 묻히지좀 말아주십사 글남깁니다.

주장을 하고 싶으시면 박희본씨가 김신과 어떤 관계인지부터 호적정리 부탁드려요 ~_~


차라리 왕여는 패륜아다가 맞죠.

아내와 그의 손위 처남을 죽도록한 장본인이니까요. 

그게 간신에 의한 판단이라해도...


박희본이란 매개체가 있으므로 어떤식의 상상을 하시든 근친은 성립 되지 않습니다.

지은탁이 태어나지도(황후가 임신했다는 가정하에) 않았던 전생이 중요한게 아니라 현생했던 박희본씨를 김신과 엮으세요. 

그래야 근친이 성립이 됩니다. ~_~
출처 아니 뭐 그냥 그렇다구요. 항상 말하지만 정답은 작가에게 달려있습니다. 우린 그저 이런 저런 상상으로 즐기면되죠.

단지, 사회통념상 불쾌할수 있을법한 소재인 근친 이야기가 자꾸나와서 이미지 훼손에 대한 우려 차원에서 ㅋ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