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엄마가 어떤남자한테 폭행을 당했습니다 제가 너무 피곤해서 잠이든사이(자게되면 누가엎어가도 모를만큼 깊게잠이듭니다..) 오늘저녁 11시쯤에 우리집 안에 무단침입해서 행패를 부리다가 행패부리는걸 감당못해 어쩔수없이 같이 밖으로 나갓는데 나가서 얼굴을 정신을 잃을정도로 맞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몸도 마음도 아주 힘이든상태입니다 그리고 지금 급히 궁금한것은 증인이 없고 남자 두명이서 잇다가 한명은 보고있고 한명은때렷습니다 그리고 먼저 112에 신고햇고요 그쪽도 고소하겟다느니 뭐니 하더라고요 야간,2인이상1인폭행,자택무단침입해서 행패부림<<---이런것들이 더 가중된다고 하던데 정말인가요?
꼭좀 알려주세요 어떻게 해야되는건지.. 진단서가 꼭잇어야하나요? 진단서가 있다면 얼만큼끊는게 좋은가요? 그리고 저희집은 저랑 엄마랑 둘이 삽니다 집형편도 어러워서 대학도 포기했는상태이고요 자꼬 힘든일이 계속되네요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요.. 그리고 돈은 받을수가 있는건가요? 많은도움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자기도 맞았다고하면서 돈을 달라고 하더군요..그리고 한대도 때린적이 없다고 하더군요.. 집은 얘기할게 있다면서 한번 나와보라고 하더군요.. 이유없이 그냥 나와보라해서 어쩔수없이 나갓고요.. 찢어진데나 코뼈에 이상있다거나 한것은 아니고 물리적 피해보다 정신적 피해가 너무큽니다 엄마는 지금 잠도 제대로 못주무시고 지금 충격이 너무커서 아직까지 떨고계십니다.. 저도 마음이 너무아픕니다.. 후... 꼭좀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