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근혜 '사회주의, 좌파정책 때문에 경제 못 살아'
게시물ID : humorbest_509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꼬리살짝말아
추천 : 27/10
조회수 : 1526회
댓글수 : 4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4/07/29 16:29:07
원본글 작성시간 : 2004/07/29 13:01:54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는 "국가 정체성 문제 때문에 우리나라 경제가 살아나지 못하고 있다"며 경제와 정체성 문제를 결부시켜 여권을 공격했다.박 대표는 29일 상임운영위원 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한국은행이나 모건스탠리 등은 정부의 사회주의나 좌파정책이 신뢰를 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경제가 살아나지 못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경제살리기는 국가 정체성 문제와 동떨어진 문제가 아니다"고 주장했다.

박 대표는 "정체성 문제로 이 나라가 어디로 가는지, 안보가 확실한 지 모르는 상황에서 경제가 어떻게 살아 나겠느냐"며 "근본이 흔들리는데 이런 저런 노력을 해도 경제가 살아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나라의 경우 국가 지도자가 기회 있을 때마다 국가통합 때문에 이념을 강조하는데 우리는 그런일이 없을 뿐 아니라 야당이 질문을 해도 답이 없고, 결국 국가통합도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했다.

휴가 중인 박근혜 대표가 이날 당 회의에 참석해 국가 정체성을 경제문제와 결부시켜 여권에 대한 반격에 나선 것은 야당의 정체성 문제제기가 경제살리기와 직결된 문제라는 점을 부각시키기 위한 의도로 분석된다.

CBS정치부 이재기기자(CBS 창사 50주년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162)
 

제발 그만좀 하자.. 여태까지 써먹던 색깔론 지겹지도 않냐? -_-;;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