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BGM] 외계인에 대한 저의 생각.
게시물ID : mystery_513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프르노
추천 : 0
조회수 : 2686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11/06 09:42:57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G3F29

제가 오래전부터 생각해왔던 추측들인데요, 짧은 지식으로 썼으니 그 점 이해하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①외계인은 지금 우리 인간들의 후손이거나, ②아직은 생물체가 없는 화성의 미래에서 온 외계인'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외계인은 지금 우리 인간들의 후손이다.

외계인은 인간과 아주 흡사한 모습을 가지고 있죠. 그게 제가 이 생각을 하게된 첫번째 근거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외계인(헷갈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 이하 외계인과 미래인을 나누겠습니다.)은 지구의 미래에서 온 인류(미래인)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시간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면, 그 미래인은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정도를 넘어선 미래에서 왔겠죠?
미래인들의 생김새를 보자면 피부는 회색의 까무잡잡한 색을 가지고 있고, 눈은 아주 크고 까맣습니다.
이렇게 진화한 이유는 오랜 시간에 걸쳐 태양이 더이상 활동하지 못하고 꺼져버려, 지구는 아주 춥고 어두운 세상으로 변했을 것입니다. (미래인이 추운데 왜 홀딱벗고 있는지는 설명을 못하겠네요 ㅋㅋㅋㅋㅋ)
태양에서 필요한 양분을 얻지못해 피부는 거멓게 변해버렸고, 어두운 곳에서 밝게 보기위해 눈은 크고 까맣게 진화했을 것입니다. (어디까지나 얕은 제 지식에서 유래한 추측)
그래서 미래인들은 지금 우리 인간들에게 무언가 도움을 주려고 하거나, 지구에 미치는 태양의 영향을 더 깊이 연구하고자 과거로 계속 와서 지금 우리에게 모습을 비추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벌금.)

②아직은 생물체가 없는 화성의 미래에서 온 외계인이다.

두번째 추측은, 외계인들은 지금은 척박하고 아무것도 살 수 없는 화성의 미래에서 왔다는 것입니다.
최근 뉴스에 나온 소식을 보면, 화성에 미생물에게 화학적 에너지를 줄수있는 산화의 진전 과정이 확인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네이버 뉴스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79&aid=0002651524&rc=N )
이 추측은 위의 1번 추측과 비슷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화성의 미래에서 살고 있는 외계인들이 지구에 탐사를 하러 왔다는 추측입니다.
물론 탐사를 온 이유는 자기네들도 외계인들이 궁금했겠죠.

------------------------------------------------------------------------------------------------------------------

미래는 지금 우리가 보고 느낄수 없기 때문에 미래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올 수 있을지는 아무도 모르는거죠.
저는 1번 추측이 가장 유력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자주 쓰는 편이 아니라서 필력이 좀 딸리는 점, 양해를 부탁드려요ㅎ
진지먹고 썼지만 제 추측이니까...그렇게 심하게 태클은 걸지 말아주세요 ㅠㅠ
여러분들과 의견을 나누어보고 싶어서 글을 써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