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오유독자, 그리고 당신. 이렇게 세 명이 비행기를 타고 가다가 추락할 위기에 놓였다. 낙하산은 두 개뿐이고 당신은 두 개의 낙하산을 어떻게 쓰겠는가?
가) 한 개는 내가 쓰고 한 개는 국회의원에게 주겠다.
나) 한 개는 내가 쓰고 한 개는 오유독자에게 주겠다.
다) 한 개는 내가 쓰고 한 개는 버리겠다.
라) 국회의원과 오유독자에게 하나씩 주겠다.
- 심리분석
가) 당신... 글 올리다가 많이 짤려 봤나 보다. 아니면 당신은 출세욕이 강한 사람이다. 국회의원이 한자리 주거든 내게도 연락 바란다.
나) 당신... 오유독자? 아니라면, 같이 낙하산 타고 내려오면서 내 글 추천하는지 좀 물어 봐라. 안 한다면 낙하산 구멍 내버려라.
다) 잘했다.
라) 지금 당장 거울을 봐라. 당신 눈동자가 심하게 충혈되어 있지는 않은가? 가까운 병원에 가봐라.
질 문 4.
당신은 지금 낯선 곳에 도착했다. 어떻게 하겠는가?
가) 옆에 서 있는 사람에게 물어 보겠다.
나) 택시를 타겠다.
다) 내 힘으로 길을 찾아보겠다.
라) 일단, 레이더를 세우겠다.
마) 주위사람에게 내가 지금 낯선 곳에 있다는 티를 절대 내지 않겠다.
- 심리분석
가) 당신은 남을 잘 믿는 사람이다. 그러다가 사기를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라. 하지만, 마음이 착하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착한 김에 추천 좀... 씨익.
나) 버스 타라. 때가 어느 땐데...
다) 당신은 자신의 주관이 확실한 사람이다. 고집이 셀 수도 있다. 결정한 방향으로 가다가 아니다 싶으면 돌아서라.
라) 게임은 적당히 해라.
마) 당신... 간첩이지? 빨리 자수해라. 광명 찾는 거 순간이다.
질 문 5.
화장실에서 볼일을 본 후 마무리를 하려는데 휴지가 없다. 어떻게 하겠는가?
가) 그냥 나온다.
나) 팬티로 닦은 후, 팬티를 버린다.
다) 휴지통에 있는 휴지 중에서 깨끗한 것을 골라서 쓴다.
라) 벽의 타일을 뜯어 내서 그것으로 닦는다.
- 심리분석
가) 당신, 진짜 터프하다. 멋있다. 뭐? 여자라고? 음... 걱정된다.
나) 당신은 어렸을 때 형이나 언니의 팬티를 물려받아 입으며 커온 사람이 분명하다. 그런 성장과정으로 인한 당신의 팬티에 대한 불만이 그런 식으로 표출된 것이다. 치료방법으로는, 노팬티로 일주일간 지내면 가능하다.
다) 당신은 매우 진취적이고, 도전적이다. 새로운 삶을 개척할줄 아는 창조적인 인물이다. 열심히 살아 봐라.
라) 아직도 병원에 안 갔는가?
질 문 6.
이 글을 추천하겠는가?
가) 미쳤냐. 안 한다.
나) 당연하다. 이렇게 웃긴데 어떻게 안 할 수가 있겠는가. -_-;
- 심리분석
가) 당신은 지금 같잖고 짜증 나는 글을 읽음으로 인해서 상당히 기분이 불쾌하고 알 수 없는 분노마저 느껴지고 있는 중이다. 치료방법은 바로 용서다! 당신을 짜증 나게 만든 원인, 즉 이 테스트를 만든 놈을 용서할 때... 그 순간 당신 마음에는 한없는 평화가 밀려올 것이다. 용서하고 추천해라.
나) 당신은 정말 좋은 사람이다. 올해에는 당신에게 멋진 일들만 일어날 것이다. 당신의 삶에 영광 있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