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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의 고질적인 구조상 홀리는....
게시물ID : dungeon_5145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개판일세
추천 : 0
조회수 : 282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6/23 15:17:15
............

몇몇 레이드가 있는 게임의 경우

....... 세상 어디에

유료템을 써서 살아나는 시스템 없음

쓴다고 하더라도 제한이 있지도 않음(마영전의 경우 여축을 쓰면 무제한 부활가능)

부활 아이템이 있기는 한데(마영전 ex : 피닉스의 깃털, 파티 부활의 깃털)

당연 이건 유료템은 아니지만 각자 가지고있을수있는 갯수가 있음(당연히 이걸 다 쓰고 살릴수있는 수단이 더이상 없을때 실패하는거라고 보면될듯)

근데 이 거지같은 게임은

실수 삐끗 해버리면 한방에 으앙 하고 뒈져버려서 컨이고 뭐고 포션으로 회복할 시간 주는것도없이

걍 뒈짓 해버리는데........................

심지어 이 유료템을 쓸수있는것도 제한이 있고...............

심지어 이 유료템을 써서 부활하면 고질적인 시스템때문에(넨가드를 부순다던가, 다운시키면 안되는데 충격파 때문에 다운된다던가, 같이 겹쳐있으면 안

되는데 꼭! 굳이! 1P겹쳐서 부활을 한다던가) 이것을 피하기 위해서 제일 좋은 방법은 안 죽는다는거 자체가 중요한데

홀리는 이 고민을 해결해줍니다(순식간에 피를 채워줄수있음, 방어해주는 스킬도있음, 죽으면 살려주는 스킬도있음)

게다가 + @ 로 버프까지 줘서 2배로 세지네????

다 몰려있어요 어떤 직업은 피회복에 특화 어떤직업은 보조버프에 특화, 어떤직업은 디버프에 특화, 어떤직업은 방어에 특화(주로 탱)

인데... 전부다 딜러에다가....... 홀리라는 하나의 직업에 전부다 몰빵 되어있으니...... 어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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