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연느님 새시즌 쇼트, 프리 음악 발표!!!!!!!!!!!!!!
게시물ID : humorbest_5155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플러스비타정
추천 : 53
조회수 : 4611회
댓글수 : 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8/20 13:08:50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8/20 10:56:47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대표이사 박미희)는 김연아의 새로운 쇼트 프로그램은 ’Kiss of the Vampire(뱀파이어의 키스)’,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은 레 미제라블(Les Misréable)’이며, 두 프로그램 모두 지난 6년간 김연아와 함께 해온 안무가 데이비드 윌슨(David Wilson)의 작품이라고 밝혔다.

 

쇼트 프로그램곡인 뱀파이어의 키스 1963년 영국 돈 샤프 감독이 만든 같은 이름의 호러무비 타이틀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연주곡이다. ‘뱀파이어의 키스는 최근 인기를 모은 영화 트와일라잇에서처럼 매혹적인 분위기의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김연아의 2008-2009시즌 쇼트프로그램이었던 죽음의 무도와는 또 다른 느낌의 강렬한 인상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곡인 레 미제라블 19세기 프랑스 대문호인 빅토르 위고의 동명소설을 뮤지컬로 만든 작품. 클로드 미셸 숀버그가 작곡한 뮤지컬 레 미제라블가운데 열정적이고 감성적인 곡들을 편집해 피겨스케이팅 프로그램곡으로 만들었다. 뮤지컬 레 미제라블오페라의 유령’ ‘캣츠’ ‘미스사이공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로 불리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07-2008미스사이공을 프리스케이팅곡으로 택했던 김연아에게 레 미제라블은 또 한번의 웅장하면서 감동적인 연기를 기대케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김연아의 새 시즌 쇼트프로그램과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은 각각 영화와 뮤지컬에 삽입된 곡으로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심포닉하면서 감동적인 선율을 담고 있다는 게 공통점이다.

 

쇼트 프로그램곡인 뱀파이어의 키스에 대해 김연아는 그 동안 여러 장르와 여러 캐릭터를 시도해 보았고 이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다더욱 색다르고 신선한 것이 있을까 고민하던 중 데이비드 윌슨이 제안한 뱀파이어라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어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선택이유를 밝혔다

김연아의 안무가인 데이비드 윌슨은 뱀파이어라는 소재와 아름답고 매혹적인 음악이 김연아와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다감각적이고 신비로우며 또한 위험한 느낌을 담고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게 될 것이라고 쇼트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프리스케이팅곡인 레 미제라블에 대해서 김연아는 오랜만에 대회에 출전하여 많은 분들께 모습을 보이게 되어, 가슴 속에 오래 남을 연기를 하고 싶었다. 영화나 뮤지컬에서 사용된 음악을 중심으로 선택하고 싶어 찾고 있다가 레 미제라블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운 프로그램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1차 출처: 박영진 기자님 블로그!!

2차 출처: 피갤


연느님이!!!!!! 프로그램 발표!!!!! 
쇼트는 뱀파이어 키스 / 프리는 레미제라블!!!

정말 월요일 아침부터 대형떡밥 떨어졌다 ㅠㅠ


정말 은혜로운 떡밥  ㅠㅠㅠㅠ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