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밤에는 그냥 좋았는데 오늘아침에 제정신으로 보니까 이건 뭔가 싶다.
내한공연 사진 보고 외국사이트 댓글 달린거 (벙커드립있는사이트. 벙커드립 포함해서 ) 대충 번역해 봤어요.
by Revolutionary - 태초에 힙합이 있었고 그 뒤에 모든 것이 생겨났지
by barney - 댓글 달려고 가입함. 와 내 생에 첫번째 에미넴 콘서트였는데(내 버킷 리스트 중 하나였다고!) 진짜 쩔었어.
군중들 에너지가 진짜 엄청났고 매 순간 매 초 공연을 즐겼다니까. 한국 팬들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 놀더라고(crazier than I thought) . 나는 얘네가 랩도 모를 줄 알았는데 말야, 코러스도 막 따라부르고 난리였어. 진짜 굉장한 시간이었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미국에서 다시 보기를 바래. 우리도 광팬이니까. 그리고 누가 고화질 비디오 있으면 좀 올려주라. 나 너무 뒤에 있어서 영상이 존나 개떡같이 찍혔다고
by dark456-(어떤분 번역 그대로) 에미넴이 하트를 만들었다고?? 이건 올해에 세상이 끝이 난다는거야! 바로 그거야!!!! 난 이제 지하벙커에 들어가야겠다
모두 지옥에서보자ㅃㅃ
by Amaranthine 야 저 하트모양 진짜 대박이다. 에미넴 얼굴도 대박.
by babyjane 비디오를 몇 개 봤는데, 저게 에미넴이 지금껏 공연했던 군중들 중에 가장 활기넘치는( livest crowd)사람들이 아니었을까 해. 더 좋은 화질로 좀 봤으면 좋겠다.
그외
-야 한국인들 완전 정신줄 놓은 거 같은데? (Damn it looks like the Korea crowd was off the chain)
-에미넴이 하트 모양을 그렸다는 건 내가 절대로 못 볼 거라고 생각했던 일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사랑스러운 순간을 담은 비디오를 보고 싶다(아직 안보셨는듯)
그리고 공항에서? 에미넴 사진찍은듯
어떤분이 이 사진 올리고 댓글담
에미넴이 한국을 지배했어... 이때 왠지 무서웠어. 히틀러가 생각났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