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근혜 "권여사, 얼마나 가슴아플지 잘 이해"
게시물ID : humorbest_5162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체이탈가카
추천 : 34
조회수 : 3984회
댓글수 : 4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8/21 18:59:18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8/21 18:17:19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20821173206183


(서울ㆍ김해=연합뉴스) 김남권 김연정 기자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는 21일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부인인 권양숙 여사를 예방, "옛날에 제 부모님 두 분이 갑자기 돌아가셔서 얼마나 힘든지 이루 말할 수 없었다"며 "권 여사님이 얼마나 가슴 아프실지 그 마음을 잘 이해한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이날 김해 봉하마을을 찾아 노 전 대통령의 묘역을 참배한 뒤 사저에서 권 여사와 만나 "후보로 선출되고 나서 노 대통령님 묘역을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어 왔다"면서 이같이 밝혔다고 배석한 이상일 의원이 전했다.

대화는 20여분간 진행됐다.

박 후보는 "그때 국민이 큰 힘이 돼주셨다. 권 여사님도 많은 국민이 위로해주는 게 무엇보다 큰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면서 "반갑고 따뜻하게 맞아 주셔서 감사하고, 건강하신 모습을 뵙고 가니 마음이 든든하다"고 덧붙였다.

박 후보는 "제 꿈은 어떤 지역에 살든 어떤 직업을 갖든 모든 국민이 꿈을 이루고 행복하게 사는 나라를 만드는 것이다. 열심히 잘해서 행복한 나라를 만들겠다"면서 "건강을 잘 챙기시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권 여사도 "이 일이 참으로 힘들 일이다. 얼마만큼 힘들다는 걸 내가 안다"면서 "저로서는 박 후보가 바쁜 일정에 이렇게 와 주시니 고맙다. 한 나라 안에서 한 국가를 위해 애쓰는 분들인데, 건강을 잘 챙기시라"고 언급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