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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lol_517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ㅅ-Ω★
추천 : 2
조회수 : 605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2/07/03 21:55:13
참신하고 좋긴한데 중요한 후반한타 때 밸런스가 안맞음. 기껏 한타 이기고 다 같이 딸피로 살았을 경우에 30초정도면 적이 부활하는데 그동안 타워하나 밀까말까함.
겨우 타워 하나 밀고나면 적은 만피로 5명 다 오고 우리는 5명 다 딸피.
당연히 한타는 제대로 관광탐. 딸피인 애들 잡는거니까 적은 거의 만피로 타워까지 달려옴.
여기서 두번째 한타 일어나고 만약 적팀이 이겨버리면 바로 게임 끝.
첫 한타 때 한두놈 잡기보다 그냥 죄다 딸피만들어놓고 한타지는게 훨씬 유리한듯.
한타를 이겨도 오히려 역전당하기 더 쉬워지는 상황이라는 게 좀 말이 안되는듯. 확실히 조정이 필요함.
지금이야 커스텀이라 aram으로 한다지만 나중에 정식으로 나와서 개개인이 픽할 수 있게 될 경우 그냥 죄다 원딜하면 후반 한타 한방에 타워 4개 다밀릴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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