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뭐냐
서민버서커를 키우느라 변변한 투자도 못해줘 늘 미안한 제 블이에게 칭호를 주려는데, 여러군데 찾아보니까 로맨틱이 부동의 1위 더군요.
근데 제 돈으론 로맨틱을 사면 나머지는 못 사고 거기서 끝이라 현실적인 정추 크리스마스 플티를 샀습니다.
그리고 크리쳐는 아쉬운대로 핫서머sd가 있길래 그거 끼고 있구요..크증뎀은 땜빵한 것 같습니다.
장비는 올크로니클에 데오플이라 증뎀, 추뎀이 없어서 고민인데 막상 지금 샐리스트의 눈물 주고 나면 크리쳐를 더 좋은 걸로 산다던가 칭호를 로맨틱을 산다던가 할수가 없어서 많이 허덕이는 중입니다.
칭호 이번에 나온 해변 화속강으로 맞춰도 되는건가요? +6 띄웠더니 웨딩들러리랑도 별 차이가 없길래 화속강 할거면 이거 낄까 했는데 사람들이 그거보단 크리티컬 옵션으로 하던가 로맨틱, 크리스마스 사라고 해서 되게 혼란스럽습니다.
그리고 샐리스트 눈물도 7강 짜리가 무지 싸길래 샀는데 보니까 5회 재밀봉이더군요. 아직 안뜯었는데, 재밀봉이 많으면 그렇게 가격이 떨어지게 되는건가요? 제가 착용하고 나서 보는 불이익은 없을까요? (물론 미래에 되 팔때 더 떨어지겠지만요. 그걸 감안하고서라도 5회 재밀봉 결정해도 되는 건지..나머지에 비해 진짜 확연하게 쌋거든요.)
답변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뭔가 투자를 하고 싶은데 투자에 반응해주는 캐릭이 별로 없어서, 돈을 써도 즐겁지가 않은 것 같아요ㅜ..역시 액수가 문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