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 분명히 강한 영웅인데 요새 파라 솔져등 원거리 메타때문에 찍도 못쓰고 있는게 영 안타깝더라구요
호그랑 다이떠도 이기는 유일한 딜러인데 말이죠.
윈스턴이 상향먹었으니 리퍼도 상향 하는거 괜찮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뭐 다른거는 다 강하니 2가지만 손봐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1. 망령화 시전시간 조정
망령화 시전시간을 음... 디바 메트릭스같이 쉬프트 누르고있는 시간만큼만 시전되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풀리는 시간을 다들 계산하고 공격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왜 메이도 쉬프트하고 기다리는 적들 의표를찔러서 더 빨리나오거나 하는 일이 있잖아요.
이러면 리퍼 생존률이 더 높아질거라 봄
2. 우클릭
공중에 뜬 적을 공격하기 너무 힘든 리퍼이기에
탄창을 2개정도 소모하는 (히트스캔의) 우클릭 모션을 따로 하나 만들어 주면 좋겠습니다.
호그우클릭처럼 중장거리에 타격을 주는 샷건으로요.
물론 호그처럼 또 너무 강해도 곤란하니 집탄형식으로 일직선으로 나가고, 파워는 리퍼평타정도의 세기로.
이러면 혹여나 솔져 맥크리 할줄모르는 사람들만 있더라도 파라한테 비벼볼수는 있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