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새누리 “김재철 퇴진, 합의한 바 없다”
게시물ID : humorbest_5194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aw
추천 : 160
조회수 : 4451회
댓글수 : 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8/28 11:52:09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8/28 10:58:31

새누리 “김재철 퇴진, 합의한 바 없다”


새누리당이 28일 국회 개원협상 과정에서 여야가 김재철 MBC 사장의 퇴진을 사실상 합의했다는 민주통합당 주장에 대해 ‘허위 사실’이라며부인했다.

새누리당 김기현 원내수석부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민주당 정성호 대변인이 어제 서면브리핑을 통해 ‘새누리당과 민주당이 원내협상에서 김재철 사장 퇴진을 사실상 합의했다’고 허위 주장했다”며 “공당의 대변인이 허위 사실을 마구 유포한 것은 매우 유감”이라고 말했다.

김 수석부대표는 “언론과 방송의 중립은 정치권이 개입하지 않는 것에서 시작한다”며 “이 같은 차원에서 새누리당은 MBC 사장의 퇴진에 대해 전혀 언급한 적도 없고 합의한 바도 없다”고 말했다. 그는 “방송 차원에서 알아서 처리할 문제라고 판단한다”며 “민주당도 언론·방송의 중립을 위해 정치권 개입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여야는 지난 6월29일 원 구성에 합의하며 “8월 초 구성될 새 방송문화진흥회 이사회가 방송의 공적 책임과 노사관계에 대한 신속한 정상화를 위해 노사 양측 요구를 합리적 경영판단 및 법 상식과 순리에 따라 조정·처리하도록 협조한다”고 명시했다. 또 언론 관련 청문회를 담당 상임위인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에서 개최하도록 했다.
MBC노동조합은 헙의문 발표 당시에 성명을 통해 “오늘 합의는 8월 새 방송문화진흥회를 통해 김재철 사장을 자연스럽게 퇴진시킨다는 최근 여야 정치권의 기류와 일맥상통하는 것”이라며 “‘법상식과 순리에 따른 처리’라는 여야 합의는 결국 김재철 사장의 퇴진을 의미한다”고 주장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208281031511&code=910402


역시 ^^ 횡령 배임 불륜 막장 김재철의 뒤에는 새누리당이 있다는걸 재확인


그들이 말하는 언론중립 = 김재철 


그들의 사기꾼 DNA는 어디 가지 않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