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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넨마,광호제 퍼스트서버 2차각성 총정리 - 염황 광풍제월
게시물ID : dungeon_5196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월비연z
추천 : 3
조회수 : 1750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5/07/08 19:32:36

안녕하세요 월비연z입니다.


123.jpg

 

오늘은 퍼스트 서버에 나온 광호제 2차각성 스킬과, 새로 개편된 스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버그가 너무 많은 관계로 딜적인 측면에서는 정확히 판단하기가 꽤 힘든면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제외하고도 여전히 추가적인 개편이 시급한

2차작성 캐릭임에는 틀림이 없는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이번글에서는 2차각성 스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글에 필요한 개편안을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1. 2각전 신스킬 & 변한 스킬들

 



1) 뇌전각



뇌전각.jpg


기본기가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솔직히 기본기가 차고 넘치는 캐릭에 왜 추가 기본기가 들어갔는지 이해가 안됩니다만)

모션은 다리로 내려찍는 동작을 합니다. 요구 sp가 낮으며, 쿨타임이 8초로 꽤 짧은 스킬입니다.

퍼뎀 또한 준수하고, 뇌전무찍의 증뎀수치를 그대로 가져간탓에 퍼뎀이 상당히 준수합니다.

 

블글9셋으로 갈 경우 극대화 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현재 tp를 찍을시 상승이 아닌 데미지가 하락하는 버그가 있습니다.

 




2) 축염포



축염포.jpg


축염포의 경우 대격변이 일어난 수준입니다.

스킬을 충전한만큼 다단히트가 들어가고, 바로 앞쪽에 설치하는 스킬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사거리를 잃어버린 대신 준수한 스킬을 얻게 되었습니다.

축염포의 경우 렙이 올라가면 데미지가 내려가는 버그가 존재합니다


히트수를 정확히 적어두진 못했는데 약 10~15히트 가량을 하는걸로 기억이 되네요


현재 본섭에도 존재하지만, 축염포 쿨등록이 불가능하고 - 이경우엔 스킬확장칸을 띄운 상태에서는 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퍼섭에 추가된 버그로 넨탄을 누를시 축염포의 쿨도 같이 돌아갑니다.​



3) 나선의넨 출


 

나넨출.jpg
 

기존 마스터 하려면 많은 sp가 소모되었던 스킬이고, 자체적인 공격력을 가졌었으나

1렙마스터 , 마스터렙 11렙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또한 찍을시 나선의넨의 75%상승한 데미지로 히트하는 스킬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최하단 판정이 없기 때문에 넘어진 적에게 사용할경우 히트가 들어가지 않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버그로 인해 출을 사용시 나넨주가 꺼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상당히 강력한 스킬이 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나선의넨딜이 시간동안 유지되는 관계로 히트수는 들죽날죽합니다.

 



 

4) 환영폭쇄

 

 

환폭.jpg


환영폭쇄의 경우 기존 수동폭발이 없었으나

이번 패치로 인해 수동폭발이 생기고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스킬 사용후 스킬키 재 입력시 분신이 캐릭 중앙으로 모이면서 터지는 스킬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현재 고댐에 퍼센트만 붙은 상황이라 딜이 얼마가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선행인 분신 또한 마스터 해야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사용시 sp압박이 심할거라고 예상합니다.

 




5) 뇌명


뇌명,tp.jpg
-tp를 찍을시 오류발생
뇌명.jpg
-tp(x) 상태


기존 여넨의 개편과 동일하게 따라갔습니다.

달계 마스터 기준 사자후, 기호지세,금뇌호 21% 상승, 환폭 41% 상승입니다.


현재 버그로 인해 tp를 찍을시 여넨쪽 스킬이 노출됩니다.

 

 



6) 나선의넨


나선의넨.jpg


나선의넨에는 뇌명과 다르게 넨스피어, 기공환의 증뎀이 붙었습니다.

​각각 4프로씩 상승하게 됩니다.


현재 버그로 나선의넨 실시간화는 미적용 상황입니다.



7) 기호지세


환영폭쇄와 마찬가지로, 막타의 고댐 부분이 퍼뎀 부분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현재 마찬가지로 고댐부분에 퍼센트만 붙은 상황이기 때문에 정확한 딜을 알 수 없습니다.

 

 




2. 2차각성 신스킬

 



1) 나선흡기


나선흡기.jpg
 


sp가 소모되지 않고, 2각후 바로 지급되는 스킬입니다.

추가적인 옵션은 게이지를 채워주는 것을 제외하곤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위 스킬일수록 높은 게이지를 채워주는게 특징입니다. 





2) 광풍나선력

 


 

나선력8렙.jpg



광풍나선력의 경우 500이상의 나선의넨 게이지를 채울경우 발동이 가능한 스킬입니다.

기존 나넨부터 - 모든 무큐기들이 일정수치 이상 채워주는 역할을 하게 되며

발동시 발 아래에 원이 생기면서 켜진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맥스치 이전엔 발동 전엔 파란색, 발동후에는 노란색의 게이지로 변하게 됩니다.

 

광풍나선력은 거의 대부분의 스킬들에 추가적인 나선력 데미지를 넣게 되거나, 추가적인 효과가 붙습니다.

제외된스킬들 - 월광대지, 휘광의 성체, 환영폭쇄, 뇌전각, 뇌명

특수 효과가 붙는 스킬들 - 기공장,기공환,사자후( 몹몰이 ) , 나선의넨주,출 (회전속도증가)

 

이 나선력의 데미지는 각 스킬들의 특정 퍼뎀부분을 따라가게 됩니다.

각각의 스킬들의 히트수는 서로 다르게 들어가게 됩니다.


나선력6렙.jpg
나선력7렙.jpg
나선력8렙.jpg

 현재 광풍나선력의 상승량이 버그로 인해 제대로 확인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또한 광풍나선력에서의 나넨주,출의 회전속도 증가옵션은 누락,미적용 상황입니다. 

 

 




3) 제황 나선격

 


제황 나선격.jpg

1:1 홀딩 스킬로 몹이 여러마리 있더라도 한마리만 잡히게 됩니다.

기존 광풍 나선력 없이는 1.5초의 홀딩을 하게되며 , 광풍이 켜져 있을 경우 스킬키를 누르고 있을시

최대 2.5초의 홀딩을 추가적으로 하며, 다단히트를 넣게 됩니다.

 




 

4) 월광대지

 


월광대지.jpg

월광대지의 경우 다단히트 회수가 달계 만렙 기준 8히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풍에 의한 추가 효과는 존재 하지 않고, 캐릭 주변에 파동 비슷하게 퍼트리면서 딜을 넣는 스킬입니다.

특징으론 후딜이 좀 긴편입니다.

 

월광대지를 사용시 히트수당 5프로의 광풍나선력의 게이지가 회복됩니다.

현재 하단판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5) 휘광의 성체



휘광의 성체.jpg



몹을 캐릭의 중앙으로 끌고 오게 되며 에너지가 캐릭의 중앙으로 끌어 보았다가

한번에 터지는 스킬입니다.

건물형의 경우 끌고 올 수 없으며, 사용후 10초동안 약 1000%대의

살파와 비슷한 딜이 추가적으로 들어가게되며, 들어가게 되는동안 광풍나선력의 게이지는 무한으로 유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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