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가 약간 있는 언덕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클러치를 가령 20% 가량 때었을때
차가 덜덜 거리는 상태가 있던데요 엔진이 꺼질랑 말랑...
이상태에서 브레이크를 때로 엑셀을 밟으려는 그 순간에 차라 뒤로 밀리잖아요?
가령 30cm정도 뒤로 밀렸을때 클러치를 계속 20% 밟고 있으면 시동이 꺼지지 않나요?
아 차종은 스파크LPG입니다
클러치 브레이크 모두 밟은 상태에서 브레이크 때고 rpm을 2500정도는 만들면서
클러치를 살살 때는데 엑셀이랑 클러치랑 같이 밟게 되면 차에 안좋다고 들어서...
뭐가 정석인지 모르겠네요 언덕은 특히 더 어렵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