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똥별들이 아무리 썩어빠진들 북한 똥별들에 비하면 덕장들입니다.
한국 보급이 아무리 구린들 그래도 나올건 나오지만 북한군은 시장에서 사다 쓰고 없으면 그냥 망합니다.
포병훈련을 안하는 이유중 하나가 기름보급 차량 부품 보급이 없어서 포를 끌어가지 못하니 훈련 못한다니 말 다했죠.
입대 할때 키 131cm짜리 난쟁이 똥자루가 욕을 할정도로 짜리몽땅한 애들이 군에 입대하는게 북한군입니다.
북한군은 허약이라는 등급을 매겨서 영양실조병사를 관리하는데.
중증영양실조에 걸리면 항문이 벌어져서 성인남성 주먹이 들어갈 정도가 됩니다.
북한의 영양실조 등급인 허약은 총을 들고 100m를 30분이내로 걸어가면 허약이 아니라는 정신나간 집단이 북한군입니다.
정규전으로 가면 100% 개발립니다.
이런 상태로는 게릴라전도 못합니다.
어떤 정신나간 놈들은 북한군은 악에 바쳐 있으니 잘 싸울거라고 정신력이 강하다고 하는데.
악에 바쳐있으면 총알에 배떼기가 뚫려 내장이 줄줄 흘려내려도 그걸로 줄넘기 하면서 돌격하는건지...
적을 얕잡아 보지 말라는데 북한군은 알면 알수록 그저 양아치 같은 협박과 허세만이 남아있는 애들입니다.
김일성부터 김정은까지 아주 김씨 왕조 3대가 나라를 이렇게까지 완벽하게 말아먹은건 인류역사를 봐도
찾기 힘들겁니다.
뭐 북한이 핵이 있고 화학무기가 있고...
핵은 그냥 폭죽이고 화학무기는 어릴때 가지고 놀던 방구탄으로 착각하더군요.
스타크래프트는 그냥 핵날려도 별 문제없고 문명시리즈에서 핵날리면 조금 제재받고 마니 참 쓰기 쉽죠?
현실은 핵 폭죽처럼 터뜨리면 북한 전역이 폭죽이 됩니다.
잠수함발사 탄도 미사일과 미국 본토에 있는 ICBM과 B-52 B-2 폭격기들은 장난감이 절대 아니죠.
난 북한 정규군가지고 벌벌 떠는거 보면 이해가 안갑니다.
그렇다고 북한군 상대해야 하니 예산 늘리자는 놈 북한군강하다 한국군 발린다 하는 사람치고 한사람도 그거 주장하는 놈을 못봤습니다.
저 약골들에게 너무 벌벌 떠는거 자체가 너무 자존심만 낮추고 패배의식만 키우는 일종의 심리전에 말려드는거 같습니다.
객관적으로 북한군대는 남한군대에게 상대가 안되니까요.
물론 전쟁은 나면 당연히 안되지만... 너무 북한에게 벌벌 떠는거 보면 어이가 없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