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 홈쇼핑 인터넷 몰의 일방적인 구매취소 어떻게하죠??
게시물ID : freeboard_5213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ofie
추천 : 0
조회수 : 484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1/07/15 15:48:11
홈쇼핑 체널까지 가지고 있는 모 홈쇼핑 인터넷 몰에서 소형냉장고를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격이 다른 곳보다 2~3만원 정도 더 저렴하길래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월요일 구매를 했고 늦어도 어제 목욕일까지 배송이 된다는 업체의 답변도 받았구요
어제까지 꼭 필요한 것이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없더라구요
백번양보해서 여름이니 그럴수도 있지 싶어서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 전화가 와서 가격이 잘못올라갔다며 일방적으로
결제취소가 되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거기서 제시하는 피해보상이라는게
제가 결제한 물건가격의 10%를 적립금으로 넣어준다고 합니다.
이럴때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