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체널까지 가지고 있는 모 홈쇼핑 인터넷 몰에서 소형냉장고를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격이 다른 곳보다 2~3만원 정도 더 저렴하길래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월요일 구매를 했고 늦어도 어제 목욕일까지 배송이 된다는 업체의 답변도 받았구요 어제까지 꼭 필요한 것이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없더라구요 백번양보해서 여름이니 그럴수도 있지 싶어서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 전화가 와서 가격이 잘못올라갔다며 일방적으로 결제취소가 되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거기서 제시하는 피해보상이라는게 제가 결제한 물건가격의 10%를 적립금으로 넣어준다고 합니다. 이럴때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