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4에서서식중인 실론즈입니다.
무라마나 패치 예정 내용입니다.
무라마나 공격력 :: 20 >>> 25
[추가됨] 패시브 :: azure 중첩 수에 비례해 (기본 공격(on-hit)과 단일 대상 물리 피해 스킬에 (한국시간 7/4 수정으로 추가된 내용)) 7-6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주고 0-30%의 공격 속도를 얻음
0 azure: 고정 피해 +7, 공격 속도 +0%
1 azure: 고정 피해 +15, 공격 속도 +10%
2 azure: 고정 피해 +30, 공격 속도 +20%
3 azure: 고정 피해 +60, 공격 속도 +30%
[리메이크됨] 사용 효과 :: 150 마나를 소비해 9초간 azure 스택을 하나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9초 동안, 무라마나는 추가 azure를 얻기 위해 2번 더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마나를 소모하며, 9초의 지속시간이 연장되지는 않습니다)
패치전 내용(현재)
(완전히 충전된 마나무네의 업그레이드 아이템)
무라마나
마나+1000
공격력 +20
5초당 마나 재생+7
고유 지속 효과 - 경탄: 공격력이 최대 마나의2%만큼 오릅니다.
활성화/비활성화: 단일 대상에 대한 스킬 및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가할 경우, 현재 마나의 3%를 소모하여 해당 수치의 두 배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우르곳 플레이하면서 블클, 라위 뽑은상태 기준으로 무라마나 키면 마나 넉넉할때 추가데미지가 150~200정도 붙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azure인지 스택으로 바뀌게 되면 블루없을때 우르곳이 녹서스 수류탄 맞춘다음에 거리가 유지되면 최대 3번까지 가능할텐데
150~200 3번보다 스택 붙어서 추가데미지 주는게 더 좋다고 보긴 힘들거같아요(제생각입니다)
그런데 반응들 보면 우르곳 상향이니 좋겠다 이런말을 많이 하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는 별로 상향같지 않아서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아 평타 가능한 거리에서 평q평q평q 이런식으로 쓰면 이득일수도 있겠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