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에 사용된 결정의 사야 레벨링 세팅.
1) 상태이상 레벨 차이를 이용한 빙결 시간 증가를 활용하여 더 효율적인 빙결 유지가 가능합니다.
2) 최대 빙결 지속 시간과 결정의 사야 장판 지속 시간의 시너지가 중요한데,
현재 영상에서는 레벨 100 보스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레벨 시너지로 인한 지속 시간 증가치가
결정의 사야 지속 시간 보다 짧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2틱 얼지만
빙결 시간이 더 길어질 경우 첫 빙결이 풀리기 전에 장판이 먼저 사라져서 1회 빙결 홀딩만 가능합니다.
고로 본인의 빙결 시간과 대상 몬스터의 레벨을 고려하여 결정의 사야나 빙결 레벨을 낮추고
대신 팬텀 마스터리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게 더 효율적인 경우가 분명 생길 수 있습니다.
3) 일톤 이상에서는 연 홀딩은 활용 불가능 합니다.
빙결 시간이 15초를 넘기는 순간 바로 강제 패턴 발동되는 터라;
물론 크라텍이나 메델 같은 빙결 저항이 고자인 몬스터에게 별도의 홀딩캐 없이
안정적인 풀 홀딩이 가능하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상기 두 몬스터는 레이드에서도 충분히 잘 어는 몬스터이기 때문에
소울이 부득이하게 다리에 가야 할 경우 알아두면 꽤나 편리한 사항입니다.
* 제일 중요한건 일톤 이하에서 30초나 살아서 버티는 몹이 없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