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르까프.. (주)화승 응원해줍시다..
게시물ID : sisa_523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안2Ω
추천 : 14
조회수 : 451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08/06/04 19:27:40
정말이지 저도 몰랐네요. 르까프가 우리나라브렌드를 지키기위해서 지금껏 외로이 싸워왔다는것을..
이번 조선찌라시에 광고내는업체 전화하다보니 알았습니다.
소비자입장에서 거짓말을 일삼는 찌라시에 광고를 내지 말라고하는것은 당연한 요구고,
(광고,홍보비가 제품가격에 포함되어있으니 소비자가 주장할 권리가 됩니다.)
소비자의 의견에 귀기울여주는 회사는 칭찬하고 애용해줘야하지 않을까싶네요.

르까프 홈피주소 : https://www.lecaf.co.kr/

아래 팝업창 사과내용 복사본..

 
알려드립니다.
르까프의 매체 광고와 관련한 네티즌의 항의의 글을 접하고 르까프 임직원은 다음과 같은 사후 조치를 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네티즌의 비판과 우려는 곧 우리 국민이 르까프를 아직도 애정이 담긴 시선으로 지켜보고 있다는 것으로 생각하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회사 영업에 다소 지장이 초래되더라도 국민정서를 고려하여 지적하신 언론매체 광고는 자제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이후 광고에 대해서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광고는 이미 수개월 전에 계획된 마케팅 계획에 의거 집행된 것으로서 기 계약된 해당 매체사 광고를 일방적으로 취소하는 것도 상도의에 맞지 않는다는 고충이 있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르까프는 지난 30여년간 국내 스포츠 시장을 거의 장악하다시피 하고 있는 다국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맞서왔습니다. 토종 스포츠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키겠다는 신념 하나로 힘겹고 외로운 싸움을 펼쳐 왔기에 르까프는 누구보다도 네티즌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습니다.

이후로도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르까프를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 부족한 점이 있다면 따끔한 채찍도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이 우리의 브랜드를 지키는 힘이라 믿습니다. 

르까프 임직원 일동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