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군대 가야 하는 남자친구와의 고민.
게시물ID : gomin_5239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ㅅㄹㅎㅇ
추천 : 1
조회수 : 30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12/31 13:16:06

안녕하세요.

22 여자구요 남자친구는 군대를 가야 하는 24살이에요. 저희는 캠퍼스 커플이구요.

저희는 외국에 살고있습니다. 시민권자이지만 남자친구는 유학생이라 군대를 가야해요.

이번 여름 아니면 그다음 여름에 갈거 같아요. 아직 확실한건 아니지만 이번 여름에 확률이 높구요.

문제는 남친이 일로 계속 저희의 관계를 계속 고민합니다. 솔직히 이해는 해요. 떠나가야 하는 사람이니까 걱정도 하고 남자답게 보내줄까 고민하는 것도. 남친이 군대를 갔다 온다 하여도 어떻게 될지 모르니....하지만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자고 말했습니다.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데...아무리 상황이 안좋다 하여도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는것보다 더 큰 아픔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노력하다 보면 솔직히 인연이면 좋게 해결되겠죠..

저도 힘들어요..하지만 남친에게 힘이 돼주고 싶고, 마음이 크니까 이렇게 노력하려고 하고 시도해보려 하는데….남친이 계속 이렇게 저희의 사이를 고민하니까 마음을 없어지네요.

저도 여자라 더욱더 많은 사랑 받고 싶고 정말 사람에게 밖에 없구나라고 느끼고 싶은데…… 이렇게 왔다갔다하는 남친을 보면 저도 힘이 없어져요.

물론 여기서 이렇게 길을 쓴다고 답이 생기는건 아니겠지만……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었어요.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