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장찌르기▪ 1타에 맞은 대상이 히트리커버리가 높은 경우, 2타를 맞기 전에 고개를 돌려버리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1타에 히트리버커리를 무시하는 경직 부여 )
(찌를때 맞으면서 뒤도는녀석 을 막아줌)
▪ 파이널 디스트럭션 ▪ ▪ 잡기 불가능한 적을 홀드하도록 변경됩니다.
(경직을 주면서 잡기 판정이 아니지만 경직 홀딩이 되도록만듬 )
▪ 배후습격
▪ 파티 플레이에서 간헐적으로 배후습격이 미적용 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이거 적용 안되던거 때문에 데미지 낮아서 빡쳣는데 미적용 수정됨 개이득)
▪ 베일드 어택
▪ 지속시간이 다 되었을 때, 단계가 1단계씩 감소하도록 개선됩니다.
(이건이득)
▪ 지속시간이 12 초 -> 7초로 감소합니다.
(이건 조금 아니지만 위에 패치를 햇으므로 이해해줌)
▪ 스킬레벨 증가에 따른 무기공격력 상승폭이 상향 조정, 그에 따른 스킬레벨별 무기공격력이 재밸런싱됩니다.
▪ 3레벨 까지의 공격력은 감소, 5레벨부터의 공격력 증가
(계약 기준 6랩 316 인데 더상향 하면 매우좋음 - 유일 상향패치 )
▪ 파티 플레이에서 간헐적으로 베일드 어택의 물리 공격력 상승 효과가 미적용 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이거도 안되서 데미지 낮았는데 수정해줘서 매우 좋음)
▪ 베일드 어택 습득 시, 그림자 유도분신으로 인한 은신 상태에서 공격이 백어택 판정을 일으키도록 하는 기능 추가
(즉 이게 무슨소리냐면
은신스킬써서 은신했을때 공격하면 앞에서 때려도 백어택 판정을 해줌 즉
그림자 유도분신 쓰고
앞으로 암살해도 들어가는건 백어택으로 처리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