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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17일 (목) 패치노트
게시물ID : lol_5246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모힛
추천 : 10
조회수 : 2121회
댓글수 : 34개
등록시간 : 2014/07/17 10:06:24
7월 17일(목) 패치 노트

소환사 여러분,

새 패치 변경 사항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까지 패치가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프로 경기와 랭크 게임에 중점을 두고, 다양하며 밸런스가 잘 맞는 게임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챔피언 선택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챔피언들과 알리스타나 아리 같이 조금만 변경하면 밸런스가 잘 맞을 챔피언들을 조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나치게 강하거나 약한 챔피언을 변경할 때, 저희는 기본적으로 강점뿐만 아니라 약점도 강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각 챔피언이 자신만의 전략적 가치를 지니면서 의미있는 약점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같은 이야기를 계속 반복해서 드리게 될 것 같네요. 중요한 이야기라 어쩔 수 없습니다.

한편으로 그레즈의 유령 랜턴과 빛의 인도자가 기능이나 조합 방식이 전혀 별개인 새로운 아이템으로 변경됐으니 뒤틀린 숲 팬 여러분께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패치 노트를 꼭 확인하세요.

또한, 이번 4.12패치부터 정글 타이머가 도입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지만, 게임 플레이 직관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더 중요한 게임 실력이 더 좋은 성과로 이어지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글 타이머는, 단순한 시간 계산을 빠르게 해내는 능력보단 주어지는 정보를 활용해매 순간 의미 있는 선택을 하는 능력을 더욱 강조하는 기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관성에 관한 개발자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이제 이번 패치에서 달라지는 내용을 살펴보시죠!

정글 타이머

저희는 리그 오브 레전드가 시계 보는 능력을 겨루는 게임이 아니라 매 순간순간 전략적인 판단력과 번뜩이는 순발력을 겨루는 게임이길 바랍니다. 정보를 기억하는 것도 실력이지만, 플레이어 여러분께 긴요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좋은 판단을 내리실 수 있도록 하고, 게임 시스템이 아니라 상대 플레이어와 기량을 겨루실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게임의 직관성에 대한 저희 원칙입니다.

또한, 정글 타이머는 이전에 주어지지 않던 정보를 새롭게 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미니맵 상의 중립 몬스터 아이콘과 동일한 원칙이 적용됩니다.
  • 정글 타이머가 게임에 추가됐습니다!
    • 정글 타이머는 현재 아군/적군 진영의 도마뱀 장로 및 고대 골렘, 그리고 드래곤과 내셔 남작의 다음 출현 시간을 나타냅니다.
    • 미니맵 아이콘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 또는 아군 팀원이 해당 중립 몬스터 야영지 내의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을 직접 목격해야만 타이머가 적용됩니다.
    • 시야 없이 내셔 남작이나 드래곤을 처치하는 데 성공하면 타이머는 초기화됩니다.
    • 정글 타이머는 점수판을 켜시면 (기본 단축키 TAB) 스크린 상단에 나타납니다.
    • 4.11 패치에서 미니맵 몬스터 아이콘도 업데이트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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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가렌

가렌을 정글 사냥꾼으로 플레이하는 여러분을 위한 변경입니다.

E - 심판

광역 피해 중첩이제 가렌이 회전하며 티아맷이나 굶주린 히드라 사용 효과를 (예전처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노틸러스


기본 지속 효과 - 강력한 일격

은밀한 일격적팀 플레이어에게도 강력한 일격 대기시간 표시가 나타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렝가

이 버그가 수정되어 렝가의 정글 사냥 속도가 상당한 타격을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렝가가 어떤 활약을 하는지 면밀히 지켜보겠습니다.

일반

훌륭한 수집품뼈이빨 목걸이를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대사가 출력됩니다.

Q - 포악함

버그 수정포악함 스킬로 적중 시 효과가 두 번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루시안

루시안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줄어듭니다. 하지만 기본 지속 효과로 공격을 적중시킬 때마다 E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또한 E스킬 마나 소모값이 삭제되어, 게임 중후반에 루시안이 종횡무진 돌진하는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강한 챔피언을 조정할 때는, 강점을 부각하되 약점도 강조하는 것이 저희 방침이라고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이는 의미있는 선택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챔피언은 전략적 가치를 지니되, 상대방이 공략할 수 있는 약점도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기존 루시안은 게임 초반에도 강력하고 후반에도 강력하며, 순간 공격력과 기동력이 둘 다 뛰어난 모든 면에서 강력한 챔피언으로, 상대방을 보지 않고 무조건 선택할 수 있는 원거리 딜러였습니다. 상당히 오랫동안 루시안이 프로 경기와 랭크 게임을 지배했던 이유가 그것이었습니다. 어떤 팀 구성에도 쉽게 적응해 상당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스킬을 난사하며 신출귀몰하는 루시안의 강점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짧은 사거리라는 새로운 약점 또한 강조하는 것입니다. 레벨이 어느 정도 오르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아이템을 갖추면, 기본 지속 효과로 공격을 적중시킬 대상이 있는 한 E 스킬을 연속으로 끊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시안은 이제 사거리가 중간 정도인 원거리 딜러 중 팀 전투에서 가장 활발한 기동력을 선보이는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E 스킬로 둔화 효과가 제거되므로 기동력이 지나치게 뛰어날 수 있다는 우려도 있지만, 앞으로 면밀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사거리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E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기 위해서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해야 하며, 상대에 따라 공격로 전투에서 고전할 가능성도 생길 것입니다. (기존엔 공격로에서 너무 강력했으니까요.) 이번 변경으로 루시안이 좀 더 개성 강한 챔피언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는지 주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사거리550  500
기본 이동 속도330  335
기본 체력470  500
기본 공격력49  52

기본 지속 효과 - 빛의 사수

2단 공격 시 규칙시스템이 빛의 사수 첫 공격으로 챔피언을 죽일 수 있다고 잘못 판단하여 두 번째 공격을 미니언 처치에 사용해 킬을 놓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빛의 사수 효과가 발동되면 언제나 확실히 킬을 올리기 위해 체력이 바닥난 챔피언을 두 번 공격합니다.

Q - 꿰뚫는 빛

신규미니언 처치의 달인 루시안이제 꿰뚫는 빛 스킬이 미니언에 입히는 피해량은 75%  100% 적용됩니다.
사거리550  500
마나 소모60/65/70/75/80  50/55/60/65/70

 E - 끈질긴 추격

신규더한 끈질김빛의 사수 기본 지속 효과가 발동된 상태에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2초 감소합니다. (적중 시마다 2초 감소. 두 번의 공격을 모두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4초 감소합니다.)
신규더한 추격마나 소모 60/45/30/15/0  전 레벨 공통 마나 소모 0
신규명사수돌진 후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18/16/14/12/10초  14/13/12/11/10초
삭제심판빛의 심판 시전 중에 킬을 올릴 경우, 끈질긴 추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벨코즈


Q - 플라즈마 분열

해체하여 지식을 습득한다이제 벨코즈가 죽은 후에도 플라즈마 분열 투사체가 분열합니다.

아리

Q스킬의 피해량이 늘어나고 마나 소모량은 줄어듭니다.

아리의 활약을 더 많이 보고 싶지만, 현재로선 '1급' 미드 챔피언들에 비하면 살짝 뒤쳐지는 감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리가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큰 상향이 필요하지는 않아 보이므로 미니언 무리를 좀 더 빨리 처치할 수 있도록 약간만 상향해 다른 공격로에 개입할 기회를 더 많이 잡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Q - 현혹의 구슬

마나 소모70/75/80/85/90  55/60/65/70/75
주문력 계수:0.325 (총 0.65)  0.35 (총 0.7)

알리스타

알리스타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며, 궁극기가 낮은 레벨에서도 매우 큰 폭으로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신, 정글에서의 위력은 좀 줄어듭니다.

알리스타가 서포터로 더 많이 활약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예전처럼 무시무시한 소가 되어 정글을 휘어잡는 모습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2레벨에 박치기와 분쇄 콤보로 '미니 말파이트 궁극기'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데다, 포탑 밑에 있는 적을 안전하게 습격할 수도 있고 게다가 적 챔피언을 안전지대 밖으로 밀어낼 수 있는 능력까지 있어, 정글에서 뛰쳐나와 적을 급습하는 알리스타는 정말 무시무시했습니다. 마오카이와 마찬가지로 알리스타가 활약할 수 있도록 하되, 밸런스가 잘 맞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궁극기 1레벨 때도 70%의 피해를 감소시킬 수 있게 되면 서포터로서도 포탑 밑으로 피신한 적에게 뛰어들어 공격하기가 너무 편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지만, 이번 변경 후 어떤 활약을 보이는지 주의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짓밟기

삭제정글 소이제 몬스터에게 피해량이 두 배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Q - 분쇄

난폭한 착지이제 그래픽 효과와 동일하게 1.5초 ⇒ 1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운 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효과 면에서는 이전과 똑같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나 소모70/80/90/100/110  65/70/75/80/85

W - 박치기

마나 소모70/80/90/100/110  65/70/75/80/85

R - 꺾을 수 없는 의지

신규짜봐야 우유 안나와피해 감소 효과가 시전 동작이 끝난 후 적용되지 않고 즉시 적용되기 시작합니다.
피해 감소량50/60/70% ⇒ 70/70/70%

야스오


E - 질풍검

버그 수정여러 아이템 및 스킬 효과가 질풍검 시전을 스킬 사용으로 판정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즈리얼

이즈리얼이 스킬 투사체를 앞지를 수만 있다면, 자신이 시전한 정수의 흐름 효과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럽게 사용하셔야 합니다.

자연스럽게 E를 누르고 흐름에 몸을 맡기세요.

W - 정수의 흐름

신규흐름 속으로 앞 비전이제 정수의 흐름 효과가 아군뿐만 아니라 이즈리얼 자신에게도 적용됩니다.

직스


기본 지속 효과 - 짧은 도화선

더 짧은 도화선휴대용 폭약 스킬이 짧은 도화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카사딘

W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나고, 힘의 파동 둔화 효과는 더 강해지는 대신 지속 시간은 짧아집니다.

카사딘이 또 문제군요.

카사딘은 한 번 앞서나가기 시작하면 팀 전체에 강력한 영향을 끼치는 챔피언입니다. 끊임없이 적을 둔화시키고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죠. 역전을 허용하지 않는 카사딘의 위력을 조정하고자 했습니다. 균열 이동은 카사딘의 핵심이므로 아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번 변경으로 카사딘이 적진에 뛰어들어 모든 화력을 퍼부을 기회가 줄어들 것입니다.

W - 황천의 검

재사용 대기시간6초  9초

E - 힘의 파동

둔화 시간3초  1초
둔화율30/35/40/45/50%  50/60/70/80/90%

카직스

지난 패치에서 원거리 딜러와 탱커형 정글러가 전반적으로 강화됐는데, 이에 발맞추어 카직스가 약간 조정됩니다.

Q - 공포 감지

물리 피해55/80/105/130/155 ⇒ 70/95/120/145/170

케이틀린

전 세계의 야스오가 환호할 변경입니다.

일반

초능력 총탄케이틀린 기본 공격이 시각적으로 대상에 적중하기 전에 적중 처리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관성있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 - 공중제비

간식이다, 발러발러가 근처의 다른 적에게 표식을 남기는 도중이어도 즉각적으로 목표물에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좋은 자세때로 잘못된 방향으로 돌진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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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피바라기

생명력 흡수가 더욱 강화되며 보호막은 더 오래갑니다. 대신 최대 보호막 체력이 줄어들며, 생명력 흡수가 고유 지속 효과로 변경됩니다.

피바라기의 지속 효과를 보호막으로 변경함으로써 아이템의 특색이 희석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생명력 흡수와 공격력 등 다른 능력치는 다른 아이템으로 얼마든지 얻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변경으로 피바라기는 높은 공격력을 확보해야 하는 챔피언에게 최고의 생존 및 방어용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이제 생명력 흡수 능력치가 고유 지속 효과로 변경되므로 피바라기를 여럿 구입하여 생명력 흡수를 40%, 60%씩 올릴 수는 없게 되지만, 아시다시피 흡혈의 낫, 몰락한 왕의 검, 굶주린 히드라 등의 다른 아이템의 생명력 흡수 능력치에는 문제 없이 중첩됩니다.
생명력 흡수15% ⇒ 20%
신규고유함이제 생명력 흡수 능력치가 고유 지속 효과로 적용됩니다.
보호막 피해 흡수량50~440 ⇒ 50~350
보호막 지속 시간15초 ⇒ 25초

정수 약탈자

이제 B.F. 대검이 재료 아이템이며, 공격력을 80 높여 줍니다. 한 줄로 설명되는 변경이군요.

마나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매우 강해질 챔피언이 몇 있어, 정수 약탈자는 너무 강하지 않게 설정됐습니다. 그러나 공개 후 실제 결과를 보니, 정수 약탈자를 구입했을 때 어떤 챔피언에게도 충분한 공격력이 확보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좀 더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재료 아이템곡괭이 + 흡혈의 낫 + 975 골드 ⇒ B.F. 대검 + 흡혈의 낫 + 1050 골드
총 가격2650 골드 ⇒ 3400 골드
공격력60 ⇒ 80

불타는 향로

주문력 +10. 말 그대로입니다.

불타는 향로도 좀 능력치가 조심스럽게 설정된 아이템입니다. 누구에게든 공격 속도를 올려줄 수 있으니 잠재력이 대단하기 때문이죠. 어쨌든 이번에 주문력이 좀 더 높아집니다.
주문력30 ⇒ 40

마나무네

재료 아이템이 롱소드에서 곡괭이로 변경되고, 가격과 공격력이 살짝 증가합니다.

저렴한 아이템을 모아 계속 쓰다가 1000 골드를 모아서 업그레이드할 필요 없이, 좀 더 부드럽게 아이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재료 아이템여신의 눈물 + 롱소드 + 1040 골드  여신의 눈물 + 곡괭이 + 625 골드
총 가격2100 골드 ⇒ 2200 골드
공격력20 ⇒ 25

태양불꽃 망토

더욱 태양처럼 빛나는 불꽃? 더욱 불꽃처럼 타오르는 태양? 답은... 둘 다!
직관성피해 오오라를 나타내는 시각 효과가 더욱 공격적으로 불타오르는 모습으로 업데이트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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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사 주문

탈진

시즌 초반에 소환사 주문의 그래픽 및 사운드 효과를 업데이트한 바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효과는 대체로 만족스러우나, 탈진의 경우엔 새로운 효과의 세밀함과 예전 효과의 시각적 충격을 함께 가져가는 편이 더욱 좋은 결과를 낼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직관성좀더 알아보기 편하게 그래픽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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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바람 나락

삭제 정글 아이템

다음 아이템은 칼바람 나락에서 삭제됐습니다.

  • 사냥꾼의 마체테
  • 정령석
  • 가시 외투
  • 고대 골렘의 영혼
  • 도마뱀 장로의 영혼
  • 망령의 영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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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틀린 숲

뒤틀린 숲 맵의 몇몇 버그를 수정했으며, 통계적으로 지나치게 강력한 아이템으로 드러난 영액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조정이 이루어집니다.

정글 몬스터

건강식품이 아닙니다대형 몬스터뿐만 아니라, 모든 몬스터가 재생의 표식을 주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분노의 영액

지속 시간4분 ⇒ 3분

광명의 영액

지속 시간4분 ⇒ 3분

고대 골렘의 영혼

삭제와드 사용 효과이제 뒤틀린 숲에서 와드 사용 효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추가된 고유 지속 효과 덫 탐지로 적이 근처에 설치한 투명 덫을 드러냅니다.
신규고유 사용 효과추가된 고유 사용 효과 덫 탐지로 대상 지역을 은신 감지 안개로 덮어, 해당 지역의 시야를 5초간 밝히며 안개에 들어온 적의 위치를 3초간 드러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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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틀린 숲 및 수정의 상처

케일


R - 중재

재사용 대기시간100 / 90 / 80초 ⇒ 110 / 95 / 80초

반담 경의 철퇴

공격력70 ⇒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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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틀린 숲, 수정의 상처 및 칼바람 나락

그레즈의 유령 랜턴이 상향되어, 다른 정글 아이템과 비슷한 수준으로 조정됩니다. 원거리 딜러가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시야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빛의 인도자 또한 변경됩니다.

신규그레즈의 유령 랜턴

이 아이템은 리메이크되었습니다. 새로운 능력치만 아래 정리해 드립니다.

삭제이제 그레즈의 유령 랜턴이 칼바람 나락과 수정의 상처에서 삭제됩니다.
재료 아이템마드레드의 갈퀴손 + 롱소드 + 단검 + 180 골드 (총 가격: 1765 골드)
공격력+15
공격 속도+30%
고유 지속 효과신규 고유 지속 효과 무력화로 몬스터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8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 몬스터에게서 획득하는 골드가 30% 증가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고유 지속 효과인 덫 탐지로 적이 근처에 설치한 투명 덫을 드러냅니다.
고유 사용 효과추가된 고유 사용 효과 덫 탐지로 대상 지역을 은신 감지 안개로 덮어, 해당 지역의 시야를 5초간 밝히며 안개에 들어온 적의 위치를 3초간 드러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신규 빛의 인도자

이 아이템은 리메이크되었습니다. 새로운 능력치만 아래 정리해 드립니다.

재료 아이템: 흉악한 손도끼 + 민첩성의 망토 + 350 골드 (총 가격: 2280 골드)
공격력+30
치명타 확률+30%
치명타 시야치명타 적중 시 대상이 출혈을 일으켜 추가 공격력의 9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3초에 걸쳐 입으며, 출혈 동안 대상의 위치가 드러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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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 봇

입문 봇은 AI 상대 대전 신규 난이도로 추가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처음 시작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모드입니다. 봇 AI가 달라졌을 뿐만 아니라, 튜토리얼 요소가 다양하게 포함되어 신규 플레이어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본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했습니다. 관련 개발자 블로그에서 신규 플레이어를 위해 저희가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입문 난이도는 이제 AI 상대 대전의 기본 난이도입니다.
  • 소환사 레벨이 10을 넘은 플레이어들의 경우 입문 봇을 상대로 플레이한 게임에서 얻는 IP/XP 보상이 줄어들며, 오늘의 첫 승 보너스 또한 얻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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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 게임 중 처음으로 아이템 상점, 옵션 메뉴 또는 사망 정보 확인창을 열어볼 때 조금 느려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나오는 팁의 그래픽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랭크 2인전 티어 제한이 간혹 다른 모드에도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랭크 게임 대기열에서 이탈하여 LP가 마이너스가 된 플레이어는 단 한 번의 랭크 게임 승리로 무조건 LP를 0으로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
  • LP가 낮은 플레이어가 패배 시 LP가 0으로 떨어지는 게임에서 패배할 경우 간혹 강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간혹 랭크 팀이 승급전에서 승리해도 승급이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간혹 랭크 팀을 하나 탈퇴해도 다른 랭크 팀에 가입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신규 스킨 명칭이 챔피언 창에서 보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한국 서버 한정)
  • 가시외투 아이템의 툴팁 색상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한국 서버 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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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예정 신규 스킨

4.12 패치 적용 기간 중 아래의 신규 스킨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http://kr.leagueoflegends.com/?m=news&cate=update&mod=view&schwrd=&page=1&idx=25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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