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2살부터 현재 24살까지 오유를 눈으로만 즐기던 학생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사흘전 아침운동 나간다던 저희 삼촌이 실종되어서 오유인들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먼저 상황설명을 드리자면 저희삼촌은 정신지체 장애인이십니다. 나이는 44살이구요.. 현재 경찰에 실종신고도 한 상태이지만 사방팔방 찾아다니다가 가족들이 인터넷에 도움을 요청하자고 하였는데 막상 떠오르는 곳이 오유밖에 없더군요.. 가족들은 트위터에 올리자고 말을하지만 제가 트위터를 사용할 줄 모릅니다.ㅜㅜ 나이도 많은 삼촌을 이렇게 급하게 찾는 이유는요 삼촌이 중이염을 앓고있고 현재 강릉아산병원에서 특진을 받고있던 중입니다. 자세한 병명은 모르나 희귀해서 약을 구하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하루라도 약을거르면 귀에서 소량의 피가 계속난다고 하고 심해지면 청력을 잃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경찰이 생각하는 상황은 농촌어딘가에 잡혀가서 노동착취를 당하고있지 않나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오유인들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글을 트위터와 여러 인터넷 사이트에 퍼뜨려서 하루빨리 삼촌을 찾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요약 사건 : 사흘 전 정신지체이며 현재 심각한 중이염을 앓고있는 삼촌이 실종되었습니다. 트위터와 여러사이트에 널리퍼뜨려 제보를 받고 싶습니다.
이름 : 심용섭(44세) 특징 : 정신지체장애인, 사람을 볼 때 째려보듯 쳐다봄(처음보는사람은 상당히기분나쁠정도),말끝이 늘어짐 신장은 170정도이며 등이 살짝 굽은상태임 실종장소 : 강원도 강릉시 노암동 고물상 (운동한다고 하며 나갔으며 집이 강원도 강릉시 노암동 고물상 앞에 있습니다.) 실종당시 복장 : 빨간색 티셔츠에 반바지 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