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유도분신의 실용성 개선
쿨타임 15초
은신지속 8초
그림자분신 지속 8초
그림자 분신의 도발능력도 떨어지고
은신도중 한번이라도 공격하면 은신이 풀림
이번 태섭 패치에서 나오는
베일드어택(2각패시브)를 찍을경우
그림자 유도 분신스킬을 사용한 상태에서
공격시 백어택으로 판정을 해줌
아시다시피 이 스킬의 경우 은신 지속 8초와 쿨타임 15초라는 7초의 갭 차이가있습니다
정신자극의 비약을 먹어도 그다지 감소되지않죠
심지어 은신의 경우도 한번 공격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차라리 은신지속이 되는 식으로 하면 어떨까요?
그림자 분신의 경우 도발능력이 있는 범위 가 있습니다
이 범위 안에서만 은신이 유지되고 그동안 넣는 공격의모든걸 백어택 판정으로 처리해준다면 레이드에서는 물론이고
백어택을 넣기 힘들어지는 초보자 유저들에게도 백어택을 넣기 쉽게 바꿔주는 매우 좋은 스킬이 됩니다
기존 초보자 유저들은
백어택 어떻게 넣으시나요?
어떤백어택콤보가 좋나요? 등
백어택을 어떻게 넣는지부터 알아가는 상황에 섀도우컷의 의존 하게되죠 (그림리퍼 상당수가 섀도우컷 의 의존도가 큼)
하지만 이 범위 내에서만 은신이 무한지속에 모든공격에 백어택이 된다면
파티플레이 시에서 백어택을 잡기힘든점을 보완하고,초보자유저들의 편의성 문제도 매우 좋아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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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스팅 개선
쿨타임 45초 무큐기(실상 찍지도 않음)
처음에 몹을 한번 긋고 섀도우 하면서 8개의 분신과 함깨 때리죠 그리고 백어택시 슬래쉬도 나가고요
하지만 단검투척 이후의 스킬 이면서도 데미지는 매우 낮고
그렇다고 그렇게 높은거도아니고 tp스킬 로 줄수있는 스킬도 아니죠
범위스킬도 아닐뿐더러
메리트라고는 그림자 복사데미지가 200% 라는 그저그런 메리트 라는것
심지어 쓰다가 그림자이동캔슬과 심장찌르기 를 하면 껴버리는 어처구니없는 버그 를 유출하죠
개선 내용은 이렇습니다
그림자의 다단판정을 확일화 시켜주는것,버그수정,
섀도우스팅의 경우 타격 판정이
첫잡기 1타 그림자 8타 슬래쉬1타 로서 한번에 10타라는 매우 빠른 단타기 입니다
단점은 디스트럭션보다 쿨이 길고 (45초)
데미지는 디스트럭션보다 약하단것이 단점이지요
(쓰래기 무큐기)
하지만 일부 던전에서는 너무 빠른 다단타인 나머지 적용이안될때가 가끔식 벌어집니다
(안그래도 서러운 무큐기가 8타 판정데미지 안나오고 8타중 1타만 나올때가있는 ㅂㄷㅂㄷ)
(그냥 한대로 처리해주든가요... ㅂㄷㅂ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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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 판정개선
암살은 왜 꺼내냐고요?
몹이 두마리 서있습니다
한마리는 저를보고 나머지한마리 는 등을 보입니다
그런데 등지고있는 한마리가 저에게 아주조금더 근처입니다
이때 암살을 쓰면 어떻게 될까요?
정답은 앞공격 판정으로 암살이 걸립니다....
백어택판정으로 암살이 안나와요......................
(섀댄 유저들이 섀도우컷을 생활화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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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날돌풍 막타 타격판정 개선
칼날돌풍 그림자 의 경우
막타 타격시 새도우댄싱에서의 그림자 타격이 앞타격이든 뒷타격이든 발생합니다
하지만 막타 가격 시 동시에 몹이 죽을경우
그림자 분신들이 나오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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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타격 개선
발목타격의 경우 섀도우댄서 기본 암살의 기술 을 찍으면
타격시 적을 뒤돌아 보게 만들고 다운시킵니다
하지만 다운시키면 홀드업으로 기상시켜야하는 이중적 콤보를 해야하죠
하지만 슈아몹 이라던지 그런에들한탠 통하지도않는 기술이죠
(레이드가면 전부 슈아몹~ 일던에서는 심지어 쓰지도않는 스킬~
심지어 발목타격 후 홀드업 후 스킬쓰려하면 인식땜에 바로 쳐다보기에 어차피 섀도우컷 해야하고~ )
결론 . 무 쓸 모
안그래도 범위 작은 섀댄인데 백어택 만드려는것마저 이렇게 해두는데 차라리 다운시키는건 없에주고 뒤돌아보게 만들던가 해야죠
이게뭔가요 쓸모도없고 누가 암살쓰는데 쓰러뜨려서 바닥판정 암살 씁니까
암살 그러다 앞판정 으로바뀌어서 실수나오면 데미지 반토막이아니라 75퍼센트 이상이 감소 되는데 누가 그런짓을 하겟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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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의 평
아직도있는
페이탈블리츠 (심장적출) 시 상태이상 걸리면 데미지 안들어가는 버그
체인리액션 의 사용시 상태이상이 걸리면 몹이 공중에 껴버리는 버그
죽음의연무(사신의춤) 백어택 판정 버그
등 문의해도 영상을 찍어 줘도 고쳐준적이없네요........
그림리퍼는 나오면서부터 버그 라던지 개선할것이 엄청 많았는데
개선 할거는 하나도안하고
데미지 증가 시켜줄태니 이거 가지고 짜져있어 우리 다른거 2각해야해 라는 느낌에
심지어 2각 추가스킬인 페이탈블리츠(심장적출) 죽음의연무(사신의춤)
청소년 유저 한정 이팩트 변경 및 색상변경 패치 버그 패치로 거의 한달 가량은 가져가두고
정작 없는동안 쿨감30퍼 던져주고는 보상도 없고
그러면서 정작 내가 말한 저위의 버그는 그대로 입니다
2각기 판정이나 좀 제대로 해주든가.............. 버그 투성이에
리포트 써도 이거는 다른사람도 쓴거에요 ㅇㅇ 하고 치워버리고
다른사람이 쓸정도면 수정이라도 좀 해주든가요 알면서 수정을 안하는건 뭔심보입니까
네오플 쓰래기새끼들 이벤트 하나 관리도못하고 캐릭터 밸패도 관리도못하고
항상 그렇지뭐
이번년도에 2각 전부 내놓겟다면서 개판으로 처만들고 유저들이 뭐라해도 귀담아 듣지도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