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샤훌무 간단한 몇가지 이야기.
게시물ID : warcraft_5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혈구
추천 : 5
조회수 : 1268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09/08/08 01:38:22
1궁극 체크는 30초마다 한번씩..
팜톨이 동시에 터질때와 따로 따로 터질때의 차이는 단순히 대미지 700 빼고 더하기 수준이 아니라 그 이상의 것을 가져옴.

2 나이샤
래퍼드가 있고 양무적이 있을때는 래퍼드를 핵스하고 바로 무적을 킨다. 래퍼드가 없을때나 노무일때는 는 주력 스턴영웅 이나 가장 강력한 장판을 가진 영웅에게 핵스를 건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센스있게 핵스를 건다.

3 이상적인 한타
양무적 적은 랲동이 있다고 생각하면 
래퍼드를 핵스하고 무적을 킨다-> 핵스당한 레퍼드 위로 파메가 떨어짐->몇마리 적 언데 영웅과 래퍼드는 돌이거나 헥디가 날아와서 헥스가 풀렷거나 스턴상태에서 1.4와 토르의 심판을 맞고 서 무적을 못키고 죽음- > 팜과 토르를 맞은 기타 적 영웅을 처리함->테러->립

4파워 메테오.
 많은 분들이 문제를 내면 잘 맞추고 들어오는데, 한타가 일어나면 "에라 모르겟다 시밤 쾅" 하면서 써버리곤 하는데 가장 하지 말아야할 후로드 플레이임 랲이 있는 경우는 랲이 핵스되면 바로 팜. 아니면 양무 나오길 기다렷다가 파워메테오를 써야함...그 이외의 경우에 파워메테오는 래퍼드 무적에 의해서 그냥 래퍼드를 제외한 몇몇 영웅이 맞앗다고 하더라도 700 그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없음.

5 가장 이상적인 조합
샤훌무+뎀딜+테러
ex)샤훌무구퓨룐, 샤훌무마젠+니휘 등등등

샤훌무는 무적과 강력한 범위 한타형 궁극2개로 초반까지는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지만, 그 이후로는
무라딘이 극후반 가기 전까지는 데미지 딜러를 할 수 없으므로 1뎀딜러가 잇는것이 팜톨과 연계하여 한
타를 확실히 마무리 하고 1솔테영웅을 백업한다든가 하기 쉽다. 

6 샤훌무의 가장기본은 
2장판과 무적으로 한타를 확실히 이김->테러->크리핑->크리핑으로 우위를 점한 레벨로 더더욱 한타를 압도-> 다시 테러->크리핑->반복

이건데 여기서 가장중요한 시작은 2장판과 무적으로 한타를 확실히 이긴다는거다. 따라서 무적과 2장판
쿨다운이 모두 돌기 전에는 최대한 방어적으로 운영하면서 낚시 이외의 교전은 피하는것이 좋다.
그리고 또한 1솔테의 흔들기 또한 계속 지속되면 한타에 약간의 우위를 점하면서 싸울 수 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