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이렇게 또 이곳에다 글을 올리게 되네요.. 유머자료 이용하신 분들께는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올립니다. 최종결과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이라는 곳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자초지종 설명했고, G** 담당자와 통화를 한 모양입니다. G**쪽에서 메일로 답변이 왔었지만 신문사 에서 까지 전화가 와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 사이트 에서 이 일이 알려져서 그런지 전화가 왔습니다. 이번엔 이메일이 아닌 G**쪽 담당자가 직접 전화를 했네요. 내용인 즉슨 [정말죄송하다. 판매자 쪽에서 당시 안이한 태도를 보였음을 확인했다. 우리쪽 에서 이번일을 봐도 잘못 되었다. 판매자 쪽에서도 잘못을 시인했다. 원한다면 판매자와 다시한번 통화를 연결해 주겠다. 어떠한 보상으로도 고객님의 불만이 해소 되지 않겠지만 우리쪽(G**)에서 보상을 해주겠다. 똑같은 제품 5Kg을 보내주는 방법과 금액을 전액 환불 해주겠다. 판매자 에게 적당한 조치를 취하겠다. 인터넷 에서 이번 사건을 보았다. 판단해본 결과 선의의 피해자가 분명하다. 거듭 죄송하다.]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판매자와 통화를 원하면 연결해 준다고 했을때 거절했습니다. 지금와서 사과를 받아봤자 소용도 없을거 같고, 추후에는 이런일이 두번다시 저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안산시청 에서도 해당 제품회사에 위생상태를 조사하겠다고 했으니 이쯤에서 물러날까 합니다. 경제도 어려운데 한사람의 잘못으로 인해서 한 회사가 문닫는 일이 발생되길 바라지는 않습니다. 처음취지가 이런게 아니였는데.... 그냥 진심어린 사과 한마디와 적절한 고객응대만 해줬더라면 이렇게 까지 오지 않았을텐데 하는 씁쓸한 기분이 드네요....... 보상 방법은 구입당시 가격 환불로 끝냈습니다. 돈을 바란것도 아니고 제품을 다시 받기를 원한 것도 아니였는데 담당자가 이렇게 해서라도 고객님께 보상을 해드리고자 한다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소비자 보호법에도 그렇게 되어있기도 하고요...] 아. 그리고 판매자는 다른데 왜 같은광고 사진이 여러군데서 사용이 되느냐 물었더니 같은제품을 여러사람이 판매해서 그런거라고 합니다. 구입시 여러 판매자를 비교해서 구입하라고 하네요... 암튼. 이번일로 제가 느낀건 정말 인터넷이 무섭긴 무섭더군요.... 정말 정말 무섭습니다...절대 나쁜짓 하지 말아야 겠어요^^ 도움을 주신 여러 분들께 정말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혹시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 들께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어 드리고 싶네요^^ 아 물론 파리는 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