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탑 마오게이를 해보았다
게시물ID : lol_5278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foropermon
추천 : 0
조회수 : 56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07/27 01:11:27
탬트리: 선 얼건  태불망 란두인 닌자신발 워모그(벤시로바꿈) 가시갑옷 순으로 갔다

룬/특성: 룬은 ap딜러 룬을 들고 특성은 8/21/1을 들었다.

 스킬 : r-q-w-e   e의 데미지가 너무 너프 당하였고 w딜이 퍼댐으로 바뀐데다가 찍을수록 쿨타임이 감소하므로 q다음으로 찍었다 e를 선마할경우 q딜도 안나오고 e딜도 안나오고 쿨타임만 길어서 파밍하기도 힘들다

 경기내용 -
-초반: 라인전은 개털린다. 상대가 탑제드와 갓달리였기 때문일 지도 모르지만 원래 라인전이 약한것같다. 얼건이 뜨기 전까진  q와 e로 원거리 파밍 만하였다. 얼건이 나온 후 부터는 원거리미니언이 q평타면 정리가 된다. 얼건나오고 나서 갓달리는 6/1/0 탑 마오카이는 1/5/0 맞다이 결과 점화로 인해 둘이 같이 죽었다. 니달리 탬은  흡낫 탐식 광휘 싸움꾼장갑(?) 마오카이는 똥신에 얼건이였다.

-중반 : 얼건이 나온후의 점멸w갱킹은 몸약한 미드케의 체력을 반이상 빼버리고 미드가 마무리 하는식으로 소규모 전투의 제왕답게 무난히 컸다. 얼건 신발 태불망이 나온 이후로 1대1은 누구한테도 지지 않았고 여기에 거인의 허리띠가 추가됬을때는 랭가 이즈 스레쉬 한테 20초이상 버텼다 물론 죽음.

-후반 란두인에 태불망 가시갑옷 얼건 닌자신발(헤르메스) 벤시가 나오니까 방어력 400 마저가 87정도로 기억한다. 상대가 바론 먹어서 강제이니시 걸렸는데 이겼다. 하도 개판으로 싸워서 뒷라인은 잘 모르겠고 나혼자 잘큰 원딜 서폿 물어서 둘다 쥭이고 뒷라인에 합류하여 끝났다. 

-3 줄요약-
얼건 나오기 전까지 개약함 중후반 케리됨
딜탬 안올리고 얼건과 탱만가도 딜탱 다됨 
정글마오카이로 골램 태불망 얼건순으로 갔는데 이게더 좋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