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죄송합니다.
모두 저의 잘못입니다.
손님과 서로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당일날 손님께서 방이 맘에 안드셨는지 방값의 환불을 원하셨고
그 과정에서 펜션을 운영하시는 저의 부모님과 손님과의 다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다툼을 말리는 과정이 좀 잘못되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곧 제 잘못을 늬우치고 경찰분께 제 잘못을 솔직히 말씀렸습니다.
그 이후 그 날 즉시 손님분께 방값을 전부 환불해드리고 사과를 드렸습니다.
하지만 제가 부족한 탓에 화가 덜풀리셨는지 인터넷에 이렇게 글을 올리시게 된 것 같습니다.
요사이 며칠간 홈페이지에 올라온 수많은 글들과 저에게 걸려오는 수많은 전화를 받으면서
계속 그날의 제 행동에 다시 후회하고 또 제 자신을 원망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많이 힘들고 고통스럽습니다.
하지만 다 저의 불찰이라 생각하고 받아들이겠습니다.
이러한 물의를 일으켜서 다시한번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글을 올리신 손님께는 다시 사과를 드리고 일이 원만히 해결된 상태 입니다.
그 손님분 께서도 일이 이렇게 까지 커질줄은 모르셨던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