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른때와 달리 부담없이 볼수 있도록 글은 배제하고 최대한 사진자료 위주로 준비했습니다.앞으로 우리에게 어떤일이 벌어질지는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중국에서의 반일시위모습들-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반일시위인데 일본정부와 중국정부간의 문제를 빌미로 짱깨들이 일본회사,가게,시민등을 습격하는 모습들입니다.
중국에서의 일본상황이니 남의 나라 일로만 보입니다.그런데 규모는 다르지만 이 비슷한 일은 이미 한국에 있었드랬지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한국과 미래모습-
보다시피 남의 나라일도 아닙니다.그리고 더 문제는 경찰이 별로 제지도 안하고 있었다는것인데,이 시위가 자연발생 시위가 아니라 중국 외교부에서 지시받은 짓이라 더욱 문제입니다.지금 국가는 중국의 관제데모에 찍소리도 못하는 꼬라지라는겁니다.중국어선에 의해 해경이 당한 대우만 봐도 그 꼬라지 잘 알수 있지 않습니까? 그런데 이같은 유학생을 10만명유치하는것이 국가기획이고 2020년엔 20만을 유치하는게 목적이라 합니다.대단한 국가가 아니랄수 없지요.
한국에서 조만간 어게인 2008을 넘어 그보다 훨씬 심각한 규모의 짱깨 시위를 봐도 이상한일은 아닐겁니다.그리고 유학생이 10만,20만인데 조선족까지 합세하면 문제는 뻥안치고 100배는 더 심각해집니다.조선족은 동포라 괜찮다구요? 그런분들은 조선족 설문조사자료 먼저 구경하도록 하지요.
조선족은 한국인이 아니라 중국인이고,이같은 사실은 이자료외에도 도처에서 확인할수 있으니 그건 재량껏해보시길 바랍니다.그렇다면 조선족은 시위를 안해서 괜찮다? 그럼 어디한번 보도록 합시다.아래는 한국의 재외동포법에 대해 시위하는 조선족들 모습입니다.
조선족들 시위합니다.그리고 조선족들 시위를 한게 문제가 아니라 조선족들 의지대로 시위가 성공했습니다.바로 아래처럼 말입니다.
짱깨 유학생은 10만,20만유치를 계획으로 하고 있고,조선족은 나날이 '폭증'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아마도 100만은 된다고 추산되고 있는것 같더군요.
그렇다면 앞으로 한국은 어떻게 될것 같습니까? 중국에서 일어나는 저 반일시위의 모습이 그저 남의 나라이야기로만 남을까요? 장담하는데'이대로라면' 머지않아 한국에서 볼날도 있을겁니다.
중국유학생늘리기,조선족유입강화,저런것들은 모두 '다문화정책'이라는 이름으로 실현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이사실을 늦게 알면 알수록 한국의 피해는 걷잡을수 없게 될것입니다.
[출처] 중국의 반일시위 모습과 한국의 미래|작성자 아수라
출퍼 http://blog.naver.com/godemn/20166858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