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사] 일베, 박원순 시장에 도 넘은 게시글 네티즌 ‘우려’
게시물ID : sisa_5285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자유철학
추천 : 12
조회수 : 1007회
댓글수 : 83개
등록시간 : 2014/06/07 20:16:08
일베, 박원순 시장에 도 넘은 게시글 네티즌 ‘우려’암살 선동?.. 진중권 “신고해야 하나요? 왠지 위험한데”
강주희 기자  |  [email protected]



진중권 동양대 교수가 박원순 서울시장에 대한 인터넷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이하 일베) 회원의 도넘은 게시글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6일 진중권 교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거 신고해야 하나요? 왠지 위험한데”라는 글과 함께 일간베스트 홈페이지 링크를 올렸다. 해당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문제의 사진은 1960년 10월 일본사회당 위원장 아사누마 이네지로가 방송사 초청 3당 대표자 합동연설회장에서 연설을 하던 도중 우익 청년 야마구치 오토야에게 살해당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다. 살해 장면은 당시 TV로 생중계돼 일본 사회에 큰 파문을 일으켰다.

사진을 올린 일베 회원은 “진짜 베충이(일베 회원을 지칭) 극우청년이 박원순을 저런 식으로”라며 위해를 조장 하는 듯한 글도 남겼다. 사진 아래에는 노골적인 욕설이 섞인 댓글들이 이어졌다.

   
▲ 이미지출처=진중권 교수 트위터


...(후략)

1차 출처 : 고발뉴스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871

2차 출처 : 루리웹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community/331/read?articleId=1421030&bbsId=G003&itemId=18&pageIndex=1


이젠 아주 막 가자는 건가 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