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종종 맛이가서 반응이 갑자기 느려진다던지 전화가 와도 받아지지 않는다던지 (화면터치가 안되나) 한다고 하더군요 주변사람들 갤s 쓰는 사람많은데 좋냐고 물어보면 글쎄요 쓸줄을 몰라서요 라고 하는사람이 대다수...아니 거의 전부군요. 이러면 참고가 안됩니다.
아이폰4쓰는 사람들은 맨처음부터 알고 노리고 산거라 이것저것 시험도 해보고 하더군요 쓰는사람은 몇사람 없는데 그 쓰는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배우려고 하고 이것저것 정보도 많이 모으고... 또 사라고 옆에서 아이폰의 장점을 늘어놓는데.... 그닥 와닿지가.....이것저것 주변기기들 따로사야되고 가격들도 만만치가...
솔직히 전 어플이니 게임이니 그런거 됐고. 단지 인터넷이 빨라야 합니다. KT가 좋다고 하더군요.친구가 넥원 쓰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단지 발열이 좀....심한게 단점이라고 합니다.
어차피 쓰는것은 인터넷검색이랑 간혹 노래나 몇곡 듣겠죠. 예능 프로 다운받아서 점심때 보던지. 요즘은 웹하드에 스마트폰용으로 인코딩 돼있는게 올라오더군요.
htc 폰이 좋은것 같은데 누가 에보가 최고라고 해서 국내 발매 되나 보니 이건 힘들다고 하네요.
지금 같이 일하는 사람중에 자주얘기하는 멤버들이 다 아이폰 샀던지 예약했던지 그런 상황인데 아이튠즈란것이 굉장히 불편해 보여서 고민중입니다.
일단은 지금 쓰는 러브캔버스 폰도 아직 멀쩡해 보이고 (전화기능보다 달력이나 알람이나 일정관리용) 두달에서 네달정도 상황을 지켜보려고 생각중입니다.
트위터랑 페이스 북이란게 정말 유용하고 좋아보이는데 주변사람들이 쓰지를 않아서 폰에서 돌아가는건 아직 본적이 없네요.
그런데 궁금한게 스마트폰에서 웹하드나 이런저런 경로로 동영상을 다운받으면 바로 재생해서 볼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