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가천대, '박근혜 특강'에 재학생 강제동원 논란
게시물ID : humorbest_5296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풍열스님
추천 : 206
조회수 : 4831회
댓글수 : 4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9/18 14:26:51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9/18 12:48:49

가천대, '박근혜 특강'에 재학생 강제동원 논란

 

[이데일리 이도형 기자]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후보가 18일 오후 경기도 성남 가천대학교에서 특강을 계획중인 가운데 인터넷 공간에서 재학생들을 특강에 강제로 동원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아이디 Etrangxxxxx를 쓰는 한 누리꾼은 17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간호학과 다니는 학생에게 전화가 왔는데 박 후보가 대학생들과 대화하고 싶다고 해 내일 수업을 취소하고 버스를 대절해서 강연 들으러 간다고 한다”고 썼다. 이 누리꾼은 “안되면 결석처리 한다고 한다”며 “교수가 ‘박근혜 대통령님’이라고 표현했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인천 가천 캠퍼스에서 성남 경원캠퍼스까지 버스를 대절해서 간다고 한다”며 “전공수업 모두 빼고 동원하는 것이 아직도 가능하다니 어이가 없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한편, 박 후보의 특강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에 위치한 가천대학교 예음홀에서 열린다. 반면 가천대학교 간호학과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에 위치해 있다.

이날 박 후보는 ‘한국사회에서 여성지도자로 산다는 것’을 주제로 약 한 시간가량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윤선 대변인은 박 후보가 가천대학교 총여학생회가 초청해 참석하기로 했다며 천여명의 학생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

 

지금 2012년도 맞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