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평상시 1.5
아군 궁 하나도 없을 때 1.75
상대 자탄, 망치나 광역궁극기 있을 때 2
망치있을때 3
***그지같이 하는 라인은 마지막에 비비는 상황빼고는 모두 -2
호그
평상시 1
돼재앙 있을 때 2
자리야
평상시 1
자탄 있을 때 2.75
(애초에 안죽게하기가 더 중요)
디바
평상시 1
자폭있을때............ 2
윈스턴
평상시 1 (원탱일때 1.75)
포효 있을 때 (점령,쟁탈 2.5, 화물 1.75 원탱일 때 3)
오리사
평상시 1
증폭기 있을 때 1.25
솔저, 리퍼, 겐지, 솜브라, 맥크리, 파라
평상시 1(잘하는 겐지 파라 솜브라 1.75)
궁극기 있을 시 2(잘하는 겐지 3)
트레이서
평상시 1(잘하면 1.75)
펄스 있을 때 1.25 (잘하면2, 아군 자리야 중력자탄 있을때3)
메이
평상시 1(잘하는 메이이거나 점령, 쟁탈맵 1.5)
똥주 있을때 2(점령, 쟁탈맵 3)
바스티온
평상시 1 (수비시 1.25 쟁탈맵 0.75)
전차 있을때 2
정크,토르,시메,위도우,한조
평상시 0.5
궁극기 있을시 1.5
****점령a거점(왕의길,아이헨발데,눔바니포함) 수비 시메트라 3~6
아나
평상시 1.5 (잘하면 2)
나노 있을때 2 (잘하면 2.5)
루시우
평상시 1.25(쟁탈맵 1.75)
비트 있을 때 4
젠야타
평상시 1.25
초월 있을 때 3.5
대충 저는 이정도 값을 두고 플레이하는것 같네요(대강 어림잡은 계산으로)
부활 썼을때 아군 목숨값 총합이 상대 목숨값 총합보다 높다면 부활 쓰는 것 같습니다.
변수는 훠얼씬더 많지만 그건 어떻게 글로 써보기 너무 길고 어려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