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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내용 줏어왔습니다!(스킬개편 다수)
게시물ID : dungeon_5298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록턴
추천 : 0
조회수 : 68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8/06 10:07:00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8/6(목)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 결투장 변경 사항
* 웨펀마스터
- 발도: 둔기 착용 시 띄우는 힘이 감소합니다.
* 레인저(여)
- 베일드 컷: 발동 시 힘이 증가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기타 변경 사항
<통합채널>
* 통합채널에서 다른 서버간 트레이드/우편 보내기가 가능해집니다.
- 우편의 경우 어느 서버의 캐릭터에게 보낼지 선택하는 단계가 추가됩니다.
* 통합채널에서 개인상점/해체기/마법부여상점 설치가 가능해집니다.
ㅁ개발자 코멘트
9월 10일 전 지역 통합 채널 업데이트에 앞서, 현재 통합 채널 지역에서 위 기능들의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전 지역 통합 채널 업데이트는 서버 안정성 확보가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금주 업데이트에서 해당 기능들만 선적용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기능 이용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절망의 탑>
* 시모나의 보증서 옵션 변경
- 시모나의 보증서를 사용하여 절망의 탑을 클리어해도 칭호 보상이 지급되도록 변경됩니다.
* 절망의 탑 클리어 시 간헐적으로 절망의탑 칭호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지급받지 못한 칭호는 8/6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지급됩니다.
 
<아이템>
* 스핏파이어 스킬 변경으로 인하여 아이템 옵션이 변경됩니다.
- 85레벨 에픽 무기 코드넘버 608
  > (변경전) 플래시 마인 설치개수 2개 증가
  > (변경후) 플래시 마인 설치개수 1개 증가
 
▒ 캐릭터 변경 사항
<웨펀마스터>
* 차지 크래시 1레벨에서 스킬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둔기 마스터리 툴팁에 공중 연속 베기는 충격파를 발생시키지 않는다는 문구가 삭제됩니다.
* 둔기 류심 쾌의 베기 데미지, 둔기 차지 크래시의 내려베기 데미지를 받은 적은 충격파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는 문구가 추가됩니다.
* 유성락의 천격검 사운드가 간헐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메카닉(남)>
* 최후의 투지  
- 투지로봇이 몬스터의 어그로를 끄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HS-1 친구들  
- 메카닉이 직접 사용하는 스킬들도 친구들의 쿨타임 감소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 최후의 투지, HS-1 친구들
- 최후의 투지와 HS-1 친구들이 같이 적용될 때에 스킬 증가값이 복리로 적용됩니다.
* TX-45 A-Team
-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소환위치가 캐릭터 쪽에 가깝게 조정됩니다.
* 공중 전투 메카 : 템페스터
- 파티사냥 시 템페스터를 off 하였는데도 로봇전폭에 반응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버그 수정 
- 랜드러너의 공격력이 일정수치 이상 올라갔을때 데미지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카드롭 등 일부 스킬을 직접 시전 시  A-Team 스킬 사용 불가 현상이 수정됩니다.
- 랜드러너, 카운트다운을 사용 후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았을때, 2초간  A-Team 스킬이
  비활성화 되어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넨마스터(남)>
* 환영폭쇄
- 환영 폭쇄 수동 폭발 y축 범위가 개선됩니다.
* 사자후
- 공격력이 14% 증가합니다.
* 기공장
-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 기호지세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넨스피어
- 공격력이 11% 증가합니다.
- 막타 폭발 y축 범위가 개선됩니다.

* 기공환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제황나선격
- 뇌도로 찌른 상대에겐 폭발이 100% 적중 되도록 변경됩니다.
-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 광풍나선력
- 습득 레벨 구간이 잘못 설정되어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습득 레벨 구간이 조정됩니다. (2 → 3)

* 나선의넨 : 주
- 광풍나선력이 켜진 상태의 나선구체 이펙트 유지시간이 수정됩니다.
- 기본 툴팁 추가 내용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버그 수정
- 광풍나선력을 사용 후 기공환을 사용하는 동시에 다음맵 이동 시 기공환이 유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트라이커(남)>
* 본 크러셔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헥토파스칼킥
- 공격력이 11% 증가합니다.
* 화염의 각
- 3, 6, 9 레벨 효과가 변경됩니다.
- 3레벨 효과
  > 시전 시 데미지 및 달릴 때 바닥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 6레벨 효과
  > 화염의 각 시전 시간 동안 머슬 시프트 충전 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9레벨 효과
  > 화염의 각 이중 개방 기능이 추가됩니다.
  > 화염의 각 지속시간중에 스킬키를 한번 더 누르면 화염의 각 시전 시의 공격력을 입히고
    50초 동안 힘이 +200 추가 증가합니다.
  > 2중 개방 버프가 걸린 상태에서 한번 더 2중 개방 버프를 걸었을 땐, 힘증가량은 중첩되지
    않으며, 유지시간만 갱신됩니다.
  > 9레벨 이후 화염의 각 레벨이 오를 때마다 힘 버프 유지시간이 3초 증가하고, 힘이 50
    추가로 증가합니다.
- 화염의 각 바닥 데미지 on/off 기능에 대한 안내가 효율적인 연소 스킬 툴팁에 추가됩니다.
* 스핀킥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화력개방
- 습득 시 화염의 각 시전 모션과 음성이 변경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낙화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막타 폭발 y축 범위가 개선됩니다.
* 아토믹 캐넌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돌진 어택 y축 범위가 개선됩니다.
 
<인파이터>
* 드라이아웃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 스킬 Lv 1: 10초 → 8초
- 스킬 Lv 13: 7.7초 → 6.2초
ㅁ개발자 코멘트
드라이아웃 스킬은 기존의 긴 쿨타임으로는 원하는 타이밍에 주력 딜링기를 사용하기
상당히 어려워, 몬스터의 딜 타임에 따라 인파이터의 성능이 크게 달라질 수밖에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다만, 드라이아웃 스킬의 공격력 상승폭이 매우 크기 때문에 신중하게
드라이아웃 쿨타임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 빅뱅펀치
- 각 타격별 입력 시간에 따른 성공/실패 구분이 삭제되고, 항상 기존의 성공 공격력으로
  타격하게 변경됩니다. 피니쉬도 기존에 4타 입력 모두 성공 시의 공격력으로 적용됩니다.
- 3, 9레벨 효과가 변경됩니다.
- 3레벨 효과
  > (기존) 1,2,3타격 각각 성공 시 마지막 타격 공격력 증가
  > (변경) 10초동안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
- 9레벨 효과
  > (기존) 섀박 사용 시 공격력 증가, 풀 성 공시 섀박 쿨타임 초기화
  > (변경) 섀박 쿨타임 초기화, 섀박 사용시 공격력 증가
ㅁ개발자 코멘트
기존의 공격 방식은 성공적으로 조작할 경우 더 큰 리턴을 준다는 면에서 긍정적이었으나,
유효입력 시간이 너무 짧아 렉이 발생하거나 버프 등으로 인해 공격속도가 변할 경우
대응하기 힘들고 파티원이나 다수의 몬스터에게 가려질 경우 입력 타이밍을 알기 어려운
문제가 있어서, 별다른 추가입력을 요구하지 않고 늘 동일한 데미지를 주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윌 드라이버
- 오라 영역 크기가 1250px에서 1500px로 증가합니다.
- 실수로 윌 드라이버 회수하는 경우를 줄이기 위해 윌 드라이버 재설치와 회수를 구분하는
  입력시간이 증가합니다.
* 핵 펀치
- 공격력이 11% 증가합니다.
- 충격파가 간헐적으로 터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버그 수정
- 저지먼트 스택이 0이 될 경우 일정시간 스택포인트가 쌓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핵펀치의 충격파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마도학자>
* 블랙망토
- % 공격력 삭제 후 고정 데미지 공격력에 통합됩니다.
* 플로레 컬라이더
- 스킬 시전중 호문쿨루스의 on/off 효과를 설정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플로레 전기토끼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마도학자 크로니클>
* 선구자의 발자취 세트
- 3세트 효과 수정
  > (수정전) 고출력 매직미사일 성공, 대성공 공격력 30% 증가, 타격횟수 1증가
  > (수정후) 고출력 매직 미사일 성공 공격력 30% 증가, 대성공 연쇄번개 공격력 40% 증가
* 빛나는 잔영세트
- 3세트 효과 수정
  > (수정전) 고출력 매직 미사일 쿨타임 1.8초 감소, 대성공 타격횟수 2증가, 대성공 공격력
    20%증가
  > (수정후) 고출력 매직 미사일 쿨타임 1.8초 감소, 성공 공격력 20%증가, 대성공 연쇄번개
    공격력
    30% 증가.
- 9세트 효과 수정
  > (수정전) 고출력 매직 미사일 첫 타격 이후 타격시마다 데미지 비율 20% 추가 증가
  > (수정후) 고출력 매직 미사일 공격력 40% 증가, 타격범위 20% 증가
 
<섀도우 댄서>
* 심장 찌르기
- 스킬 프로세스 변경
- 심장찌르기가 백어택으로 적중 시, 후속타가 들어갈 때 까지 잡기 가능한 대상을 붙잡아
  두도록 개선됩니다.
 
<스핏파이어(남)>
* 불렛 버스터
- 작열탄 공격력 비율이 20% 감소합니다.
- 냉동탄 공격력 비율이 20% 감소합니다.
* 보우건 마스터리
- 마스터리 습득 후 점프 공격시 z축 반동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플래시 마인
-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 설치 개수가 1개 감소합니다.
* 플래쉬 마인 강화
- 설치 개수 1개 증가 옵션이 삭제됩니다.
* 버그 수정
- 전장의 영웅 아이콘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핏파이어(여)>
* 플래시 마인
-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 설치 개수가 1개 감소합니다.
* 버그 수정
- 보우건 마스터리 옵션인 집탄률 증가가 캐릭터 재접속 시에 중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탄공급 스킬이 남아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캐릭터 버그 수정
* 카오스
- 디멘션 블레이드의 증폭포탈에 크리티컬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천공검 사용 시 데몬들의 힘 증가율이 %가 아닌 고정 수치로 적용되고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사악한 수혈 속성부여 버프가 무기 자체 속성이 아니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엘븐나이트
- 가디언 라이딩 적용 상태로 던전에 재도전할 경우 가디언 라이딩이 해제되어 있지만
  스킬창이 가디언 라이딩 적용중인 상태로 고정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귀검사(여)
- 검은 화산에 등장하는 마테카에게 처단 스킬로 카운터 공격을 적중시키면 캐릭터가
  굳어버리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엘레멘탈마스터
- 엘레멘탈 포텐셜 스킬을 on 상태로 아크틱 피스트를 지원병으로 사용할 경우 2번만
  타격하고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래플러(남)
- 슬로트 발전소에서 침식된 발전기에 블로우 스트라이크 사용 시 뒤집어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소드마스터
- 용성락 공격력이 밸런싱 이전으로 설정되어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템 버그 수정
* 80레벨 에픽 무기 원귀의 손톱
- 스트리트파이터(남)에게 크레이지 발칸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80레벨 에픽 무기 스파이럴 스핀
- 허리케인 스킬의 추가 데미지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80레벨 에픽 무기 황실 근위대의 총검
- 쇄패 범위 25% 증가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85레벨 레전더리 무기 강완의 기백
- 아이템 옵션 중 도발 상태변화 내성 감소값 15%증가가 발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애프터크리스마스 오라 아바타의 이펙트가 두개로 분리되서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극은 괜찮았는데 좀 더상향해줬네요? 광호는....ㅠㅠㅠ 뭘해주는건지 스킬트리자체가 문제인건데 데미지 올려준다고 해결이되냐
프라임은 버그픽스해주긴했네요. 꿀버그인 투지 어그로는 수정된게 아쉽짖만..
출처 ㅇㅅ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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