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고백데이' 빵터지는 트위터 반응 총정리
게시물ID : humorbest_5302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펌생펌사Ω
추천 : 39
조회수 : 9929회
댓글수 : 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9/19 13:30:49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9/17 22:28:28

 

 

9월 17일 월요일 오늘은 고백데이입니다. 오늘 고백을 하면 12월 25일 올해 크리스마스가 100일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도 '고백데이'에 대한 이야기가 봇물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선 사귀고 보자", "개나 줘버려" 등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재미있는 반응 몇 가지 모아봤습니다.



먼저, '김제동이 어깨동무 합니다' 페이스북은 "여러분 오늘 고백하면 크리스마스에 100일이래요"라며 "내가 널 사랑하니까!"라고 말하고 있는 김제동 씨(@keumkangkyung)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습니다.







방송인 강개리 씨(@garie5882)도 트위터에 "고백데이에 다들 고백하실 사람은 있으신지요"라며 "없다면 자기 자신에게 고백해보는 건 어떻습니까? 한번도 안해본 걸 하는 일. 그게 보람있는 일 아니겠습니까"라는 멘션을 남겼습니다.







그 밖에도 트위터 이용자 @royikim님은 "고백데이에 싱숭생숭한 여러분을 위한 선물"이라는 멘션과 함께 '나는 나와 연애한다'는 책 표지 사진을 실어주셨습니다.







@mrPRIMARY님도 "고백데이 이런 거 다 누가 만드는 거지?"라며 '내 감정을 나도 잘 모르겠어, 우선 사귀자!'라는 글이 쓰여진 만화 사진을 기재해 주셨습니다.







또한 @RealKaracha님도 "고백데이면 점심 이렇게 먹어야 됩니까?"라며 빵을 나눠 먹고 있는 어린 소년 소녀의 사진을 첨부해 주셨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 오늘 용기내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해 보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