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들이랑 술마시면서 토론거리로 삼았던 주제인데
꽤나 그럴싸한게 많이 나와서 써봅니다.
퀸의 가장큰 문제점은 궁사용시 노 생존기 종이몸 근딜이 된다는 점인데 이걸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대충
1.퀸과 발러의 독자적인 체력지급(즉 발러상태에서 죽으면 궁쓰기 전의 체력상태로 퀸이 내려옴
장점:생존력 포풍증가
단점:씹op가 될지도 모름
2.생존기를 주자! 발러상태 Q를 퀸상태 Q사거리만큼 돌진기로 변경
다만 미니언에게 걸리면 그자리에서 빙돌면서 실명먹이는건 그대로 이기에 상황봐가며 써야하는 스킬이 됨
적절하지 않은가 싶음
3.발러상태와 퀸상태의 스킬쿨타임 따로 적용
즉 퀸상태로 E-Q-발러-E-Q(퀸스킬쿨만큼의 시간동안 평평)-퀸-E-Q ㅌㅌㅌㅌㅌㅌ
4.어짜피 바톤터치(R)은 설정상 퀸이 하늘로가고 발러가 내려오는거니까 엘리스 거미줄 사거리만큼의 한도내에서 원하는 위치에 발러가 내려오게 하자
(궁 시작이 점멸처럼됨)
->씹op
4-1.반대로 궁끝나고 퀸이 내려올때 그러자
->씹op2
5.발러상태에서도 하늘에서 퀸이 화살을 일정시간마다 쏴서 인장을 박자+발러상태E에 인장추뎀을 추가해주자
->부족한 딜량을 커버하는게 좋을듯
6.퀸 상태로 W스킬 사용시 시야범위내 모든 적에게 인장이 박히자(다만 1명치면 전부 사라짐)
->기습적인 E평-W평-Q로 인한 딜량증가 기대
->op냄세->쿨탐이 기니까 적절
7.E사용시 달려들고 물러서는 동안 제드 궁극기 접근처럼 무적판정을orCC면역을 주자
->직선형 CC기 (엘리스 고치,아리 매혹,블츠 그랩 등등)에 강해짐->생존력 증가->굳
8.왜 따로싸움? 걍 궁쓰면 애니 티버처럼 발러 소환 ㅎ
->?!?!->E쓰면 엘리스 거미폼 Q에 새끼거미 달려들듯 퀸이랑 발러 둘다 달려듬->소름 ㄷ
->발러 있는 상태로 Q쓰면 룰루 E걸고 Q쓰듯 발러가 돌진->개소름 ㄷㄷ->W쓰면 퀸에게 즉시 복귀
8-1. 토론결과 퀸이 궁을쓰면 애니의 티버처럼 나타나며(주변에 깃털부리며 기존 궁 데미지) 룰루의 픽시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발러가 등장하며
엘리스의 새끼거미처럼 E를 쓰면 함께 달려들고->Q를쓰면 픽시처럼 Q를 날리며->W를쓰면 룰루 E처럼 적에게 붙어서 지속뎀
->리메이크되면 영원히 밴
등등의 의견이 나왔습니다. 어떠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