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하면 욕을 하고 싶지 않은데 욕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든다.
쌍용차에서 해고 된 노동자 중 22명이 자살했다. 자살한 사람 말고도 그 가족들이 겪은 고통, 그리고 앞으로 겪어야 할 고통에 대해 쌍용차의 어느 누구도, 단 한명도 사죄한다는 말 한마디 없었다. 부채규모 자산평가를 조작해서 대량해고를 해놓고도, 당신들의 부실경영과 회계조작에 의한 대량해고로 인해 자살자가 나왔는데.
더 기가 막힌건 천명이 넘는 이들이 해고 당하는데 임원은 되레 수가 늘었다. 이걸 어떻게 생각해야 되나. 똥 싼놈은 임원들인데 왜 그 고통은 죄다 현장 노동자들이 져야되는거냐.
덤으로 박근혜 개 쌍년아 니년은 노동자가 어쩌고 서민이 어쩌고 떠들 자격이 없는 년이다. 18대 국회중에 쌍용차 문제가 한창일때 대체 니년은 어디서 뭘했냐. 내꿈이 이뤄지는 나라? 씨발년아 그래 임원님들이 골프치고 룸싸롱에서 지보다 나이 스물은 어린 여자들 엉덩이 조물락 거리는 꿈이 이뤄지는 나라겠지.
조현오 이 씨발놈아. 강희락 경찰청장이 과잉진압 하지 말라고 하는데 지방경찰청장이던 니까짓게 쌩깠더구나. 강희락이보다 더 위에서 오다가 내려왔고 니놈새끼는 출세할 생각에 눈이 뒤집혀서 그 오다를 따랐겠지. 그렇게 출세해서 경찰청장 해먹으니 존나 좋겠다. 양심없는 새끼야.
이명박 미친새끼야. 미국가서 미국 노동자들에게 여러분들의 일자리는 유지될것입니다 이딴 소리나 하고 앉았고. 넌 대체 어느나라 대통령이냐? 노무현이 싸고 간 똥을 치우진 못할망정 그 똥을 노동자들한테 끼얹냐. 니네 가족은 부자라서 그럴 일 없다 이거냐. 썅녀러 새끼야. 니도 가난해봐서 잘 안다며. 알긴 뭘알아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