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무인도탈출게임
게시물ID : gameroom_531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돼지저금통
추천 : 8
조회수 : 5610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04/08/13 19:45:20


1.화면 오른쪽 아래에 메뉴창있음. 2 첫번째 MILKOgame은 아이콘설명 3 두번째는 언어선택 4 세번째 모니터그림은 세이브,로드,재시작,위치재설정 (넓은곳 왔다갔다할때 위치재설정 누르면 편리함) 5 네번째 배낭그림은 아이템창 (단축기는 스페이스바) . 6 메뉴창 오른쪽 길쭉한거 클릭하면 메뉴창 숨음 7 만일 게임진행이 더이상 안되면, 친구들 클릭해볼것!!! (대화를 해야 넘어갈수있는부분이 많음) -----------------시 작---------------------------------------- 화면 나오면 왼쪽아래 "SKIP" 누름. 주인공이름은 "Al", 남자친구 "Andy", 여자친구 "Mo". <비행기 안> 아템: Milko bottle(음료수병) 1 서있는사람(Andy) 계속클릭. 대화끝나면 나감. 2 음료수는 먹고나면 빈병으로 남음. 3 천정의 흰 네모버튼 4개 클릭 4 오른쪽의 큰 레버 클릭 5 주인공 바로오른쪽 스위치 클릭 6 비행기 상륙 <추락한 비행기 앞> 아템 : stone plate (네모비석-웃는얼굴) french key (빨간색 렌치) hook (갈고리) carter(쇼핑카트) 1 친구들과 대화 2 비행기 왼쪽 화살표로 올라감 <추락한 비행기 뒤> 아템 : compass (나침판) lighter (후레쉬) knife (칼) matches (성냥) 1 음료수는 이미 있으면 드래그해서 먹고 다시 클릭해도 됨 2 빨간 렌치로 쇼핑카트 클릭. 바퀴얻음 3 칼로 오른쪽위의 초록덩굴 클릭. 덩굴 얻음 4 오른쪽아래 화살표클릭. 비행기앞으로 감 <추락한 비행기 앞> 친구들이 없다. 오른쪽아래 화살표 클릭. 낭떠러지(틈)나옴 <낭떠러지(틈)> 아템: stone plate (네모비석-찡그린얼굴) hammer(망치) 1 친구들과 대화. 2 아이템창 열고(스페이스바 눌러도됨) 3 빨간 렌치를 쇼핑카트에 드래그. 바퀴얻음 4 칼을 바퀴에 드래그 개조. 바퀴가 커짐 5 갈고리를 초록덩굴에 드래그. 연결됨 6 개조한 덩굴을 네모비석 있던자리 야자수에 드래그 7 개조한 바퀴를 야자수에 드래그. 건너감 <폭포 호수> 아템 :stake (빨간말뚝.오른쪽바위아래있음) Milko (음료수- 안먹어도 됨) 1 친구들과 대화. 호수건너편에 동굴이 있을것을 얘기함 2 친구들 바로오른쪽 호수에 마우스갖다대면 동굴입구 발견함 3 화살표 클릭. 동굴 안으로 들어감 <동굴벽화> 1 아이템창의 후레쉬드래그 아템 : stone plate (네모비석-찡그린얼굴) saw (톱- 나무를 벨때 쓰인다)) stake (빨간말뚝-벽화 왼쪽아래있음) stake (빨간말뚝-벽화 오른쪽 아래에있음) Milko (음료수- 안먹어도 됨) 2 동굴벽화 그림 클릭.(Hmmm..) 오른쪽아래 화살표로 나옴 <폭포 호수> 1 친구들과 대화함 2 오른쪽바위 아래 화살표 클릭(아직 바위 위로 가지말것) <원주민마을-왼쪽아래> 아템 : sickle (낫 -화면 왼쪽아래) 1 원주민마을 확인하고 바위왼쪽 화살표 클릭 <폭포 호수> 1 바위위로 올라간다 2 바위 정상의 수풀더미에 낫 드래그. 입구생김 3 사다리가 없어서 들어갈수없다. 바로 오른쪽화살표클릭 <원주민마을-바위정상> 아템 : rolling stone (구르는돌. 음료수병 아래에있음) Milko (음료수. 안먹어도됨) 1 아래화살표 클릭 <온천지대(분수)> 아템 : stone plate (네모비석-웃는얼굴) 1 화면 오른쪽 아래 화살표 클릭 <넓은 절벽지대(분홍꽃)> 아템 : stone plate (네모비석-웃는얼굴) 1 화면 왼쪽 맨 위에 갈색 나무가 있다. 2 톱(saw-앞의 동굴벽화지대에서 얻은것)으로 드래그. "woods"라고 나무더미들 얻음 3 오른쪽 화살표 클릭 <절벽지대(주황색꽃)> 아템 : chiseled rock (돌맹이-왼쪽나무 오른쪽에 있음) 1 왼쪽화살표 클릭 <넓은 절벽지대(분홍꽃)> 1 왼쪽화살표 클릭 <온천지대(분수)> 1 왼쪽수풀가운데의 화살표 클릭. <원주민마을(오른쪽)> 아템 : rope (밧줄-오른쪽 아래집 옆에있음) 1 오른쪽 아래 화살표 클릭 <온천지대(분수)> 1 아래화살표 클릭 <원주민마을-바위정상> 1 왼쪽화살표 클릭 <폭포 호수> 1 아이템창 열어서 칼을 밧줄에 드래그. 2 잘라진 밧줄들을 나무더미에 드래그. 사다리생김 3 아까 바위위 수풀잘라서 생긴입구에 사다리 드래그. 4 사다리 윗부분 화살표 클릭 <호수 오른쪽동굴입구> 아템 : stake (빨간말뚝-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음.) 1 안으로 들어가려고하면 기둥이 넘어지면서 낭패. 2 "rollingstone(구르는돌)"을 바닥 가운데 홈에 드래그. 3 다시 동굴 클릭하면 문까지 갈수있다 <호수동굴입구-문> 1 아까 동굴벽화에서 봤던 그림들이 있다. 2 아템창의 빨간말뚝(stake) 4개를 그림위의 구멍에 드래그. 비행기, 낙하산, 코끼리, 사다리 순 3 잠깐 기다리면 문이 열린다 <호수동굴 안> 아템 : fireworks (불꽃놀이용 화약) gun for fireworks (불꽃놀이 총) stone plate (빨간색 네모비석) shoe polish (구두약) screwdriver (드라이버-죽은사람손에있음) book 1 화면아래 노란상자에 망치 드래그. 뚜껑얻음 2 왼쪽화살표 클릭 <호수동굴입구-문> 1 아래화살표 클릭 <폭포 호수> 1 여자(Mo)가 없다. 남자친구와 대화 2 바위오른쪽 화살표클릭 <원주민마을-바위정상> 1 마을가운데에 Mo가 묶여있다. MO 클릭하면 주인공 혼잣말 2 왼쪽화살표 클릭 <폭포 호수> 1 남자친구와 대화 2 다시 바위오른쪽화살표 클릭 <원주민마을-바위정상> 1 남자친구(Andy)가 같이있다. 2 클릭하여 대화(불꽃놀이총으로 구출할생각함) 3 gun for fireworks(불꽃놀이총)을 Andy에게 줌. 4 fireworks(불꽃놀이총탄)도 Andy에게 줌 5 다시 대화하여 계획을 설명한다. 6 Milko(음료수)가 없으면 줍고 마을오른쪽으로 내려간다. (아래화살표, 온천지대에서 왼쪽화살표) <원주민마을(오른쪽)> 1 오른쪽에 혼자있는 원주민에게 Milko음료수를 준다. (이때 옆에 있으면 주인공이 마시므로 좀 떨어져있을것) 2 원주민오른쪽에 화살표 생김. 클릭 <추장의 집> 아템: arrows (화살-문바로옆 초록색원클릭) stone plate (빨간색 네모비석) herbs (초록색 풀) Milko (없어도 됨) blower (대나무처럼 길쭉함-커텐왼쪽에있음) 1 화살을 초록색풀에 드래그. 2 조합된 화살을 위의 가는 대나무(blower)에 드래그. 3 오른쪽 초록커텐과 흰색천 사이에 들어가면 추장이 온다. (초록커텐뒤에 숨으면 추장이 안오므로, 흰색천 바로 뒤에 숨는다) 4 방금만든 마취총을 추장에게 드래그. 5 추장이 쓰러지면 큰 가면 클릭하여 얻는다. 5 구두약을 주인공에게 드래그. 분장함. 6 아템창의 추장가면도 주인공에게 드래그. 변장함 6 왼쪽 화살표 클릭. 밖으로 나온다. <원주민마을-오른쪽> 1 Mo가 묶여있는곳 둥근 항아리의 화살표 클릭 <원주민마을-한복판> 1 Mo의 바로뒤로 간다. 클릭하면 계획설명.(여자는 말못함) 2 칼을 여자에게 클릭.(밧줄을 풀었지만 화면변화는 없음) 3 오른쪽화살표 클릭 <원주민마을-오른쪽> 1 친구들이 신호를 기다리고있다. 2 후레쉬를 바위정상의 남자친구(Andy)에게 드래그. 3 Andy 클릭하면 총을 쏴서 불이난다. 4 원주민들이 흩어지고 여자도 아래로 도망감. 5 그동안 움직일수없으므로 기다렸다가 오른쪽아래화살표클릭 <온천지대(분수)> 1 아래화살표 클릭 <원주민마을-바위정상> 1 앤디와 모가 있다. 대화후 아래화살표 클릭. <온천지대(분수)> 1 친구들도 같이있다. 대화. 2 분수로가서 물이 내려왔을때 동굴에서얻은 상자뚜껑 드래그. 물위에 상자뚜껑이 있다. 3 물이 내려왔을때 재빨리 상자뚜껑 클릭. 튀어오른다. 4 동굴입구나 주인공이 서있는 바닥을 클릭하면 화면 넘어감. (친구들은 알아서 천천히 따라오므로 신경쓰지않아도 된다) <화살많은 동굴-입구> 아템 : javelin (화살-화살들중 오른쪽 아래꺼) Milko (없어도 됨) old bullet (낡은 총알-동굴입구 오른쪽 작은구멍에 드라이버 드래그해서 얻는다) 1 화살표클릭. 동굴안으로 들어감 <화살많은동굴-내부> 아템 :stone plate (네모비석-무표정. 화면왼쪽에있음) chiseled rock (돌맹이-화면왼쪽) sword (검-화면오른쪽) old pirate "riffle" (해적의 갈색소총) half map (지도 반쪽) bag of "gun poeder" (화약) 1 (잘보면 죽은이들은 해적들이다.) 아래화살표 클릭. 밖으로 나간다 <화살많은 동굴-입구> 1 친구들이 있다. 대화.(지도반쪽이 어디있는가에대한내용) 2 화면 오른쪽 바위를 보면 음료수아래 구멍 2개가 있다. 3 chiseled rock(돌맹이 2개)를 각각의 구멍에 드래그. (돌맹이 하나는 분수나오는곳 오른쪽장면, 또 오른쪽의 주황색꽃있는 절벽지대에서 가져온것임) 4 새로생긴 바위아래 화살표 클릭. <분화구> 아템 : stone plate (네모비석-무표정) 1 앤디와 대화. 2 아템창 열고 화약주머니를 작은총에 드래그. 낡은총알도 드래그. 3 총이 조합됐으면 깃발 맨 위의 노란곳에 드래그. 4 주인공이 알아서 주워온다. 5 아템창에 녹색상자가 생겼다. 칼로 열어 지도반쪽 획득. 6 지도 두개 합침. 성냥을 이곳에 드래그. 지도 완성. 7 앤디와 대화. 아래화살표 클릭. <화살많은 동굴-입구> 1 친구들과 대화 2 왼쪽화살표 클릭 <온천지대(분수)> 1 오른쪽화살표 클릭 <넓은 절벽지대(분홍꽃)> 1 친구들이 따라옴. 대화. 코끼리가 온다.계속대화. 2 화면바뀌면 감상. 3 계속대화. 오른쪽화살표 클릭. <절벽지대(주황색꽃)> 1 친구들과 대화. 2 코끼리에게 음료수하나주면, 바위를 부순다. (음료수 없으면 주워올것) 3 친구들과 대화.(코끼리에게 감사) 4 새로생긴 화살표 클릭 <처음장면 해안가-서쪽 옆> 아템 : stone plate (찡그린얼굴-화면오른쪽) 1 왼쪽 화살표 클릭 <두번째장면 해안가-서쪽 끝> 아템: stake (갈색말뚝-왼쪽나무잎아래에 있음) stone plate (네모비석-무표정) 1 친구들과 대화 (앤디가 물에 들어가지만 상어가있음) 2 계속대화. ↑ 위로가는화살표 클릭 <처음장면 해안가-서쪽 옆> 1 친구들과 대화. 2 가운데 색깔 진한 야자수에 밧줄 드래그. 연결됨. 3 갈색말뚝을 야자수에 드래그. 나무가 휘어짐 4 친구들과 대화. 야자수에 칼 드래그. 모두 날라감. <세번째장면 해안가- 동쪽 끝> 아템: stone plate (네모비석-무표정) 1 여자와 대화. 왼쪽야자수클릭하면 앤디가 튀어나옴. 2 오른쪽 위 야자수의 화살표 클릭. (참고 : 나중에 네모비석이 16개 필요함. 만일 한두개 빠트렸을경우, 다시 돌아가서 찾아올수있음. 상어가 있는 바다 건너편왼쪽 해안을 보면 화살표가 있음. 돌아오려면'처음장면해안가' 바다아래부분에 화살표있음) <위험한 모래지대> 아템 : stone plate (빨간 네모비석) 1 주인공은 왼쪽 위에있음. 가운데 위쪽 화살표 클릭 <네번째장면 해안가> 아템 : stone plate (빨간 네모비석) 1 아래화살표 클릭. 2 지금까지 회색네모비석 10개, 빨간비석 4개있어야함. 없으면 되돌아가서 찾아올것 <위험한 모래지대> 1 아래화살표 클릭. (가운데부분은 피해서 돌아와야함. 피해는 없음) <얼굴석상(돌조각상)(4개)> 1 친구들과 대화. 2 오른쪽의 찡그린 석상 클릭 <찡그린 석상> 아템 : stone plate (네모비석-찡그린얼굴) 1 테트리스같은 구멍 클릭하고(변화없음) 오른쪽화살표클릭 <얼굴 석상(4개)> 1 나머지 석상 3개도 마저 클릭한다. 2 여자 왼쪽 작은 석상에서 나머지 stone plate얻는다. 3 친구들과 대화. 4 왼쪽의 웃는석상 클릭 <웃는 석상> 1 앤디가 같이있다. 대화. 2 16개의 네모비석을 테트리스구멍에 끼워맞춘다. 3 네모비석 놓을 위치는 알아서 깜빡거림 4 큰 석상 3개 먼저 조립하고 마지막에 작은석상을 해야함. <작은석상> 1 길쭉한 테트리스모양 2 네모비석을 맞춘다. 무표정네모 끼운 오른쪽에 흠이있다. 3 맨처음 먹고 남은 음료수빈병 드래그해서 맞춘후 클릭. 4 석상들이 움직이면서 아래로 떨어짐. <지하실> 1 불빛 왼쪽으로 화살표대보면 글상자뜬다. 대화. 2 후레쉬를 그곳에 드래그. 불켜짐. 3 대화. 앤디가 쇠사슬 건드려서 벽이 움직임. (벽이 가까이와도 안죽고, 마지막석상으로 감) 4 다시 대화. sword(검)을 움직이는 벽 오른쪽에 드래그. 5 멈추면 다시 대화. 벽이 변하면서 다시 움직임 6 망치를 오른쪽 벽면 위 검은 구멍에 던짐 7 다시 대화하면 오른쪽 문이 열림. 화살표 클릭. <위험한 모래지대> 1 친구들과 대화. 2 나침반(compass)를 가운데 나무기둥에 던짐 (모래늪이 위험한지 시험한것임) 3 다시 대화 4 오른쪽 나무 끝에 화살표가 생겼음. 클릭. <나무 위> 1 아템창의 긴창(javelin)을 나무기둥 한가운데에 드래그. 2 떨어지는 황금열쇠를 코끼리가 받아줌 <위험한 모래지대> 1 친구들과 대화 2 코끼리 목에 걸고있는 회색열쇠 클릭 3 회색열쇠를 아템창의 책에 드래그. (변화없음. 하지만 다음장면에서 새길을 찾게됨) 4 아래화살표 클릭 <얼굴 석상(4개)> 1 오른쪽화살표 클릭(위의 책 조합하고 얻은 새길) <낡은비행기> 1 친구들과 대화. 2 화면 오른쪽 위(수풀아래)화살표 클릭 <위험한 모래지대> 1 가운데 위쪽 화살표 클릭 <네번째장면 해안가> 1 해변 위쪽 돌무더기에 화살표 클릭 2 시야가 확트인 화면이 나온다 3 3개의 화살표중 젤 왼쪽꺼 클릭. 친구들 건너편으로 나온다 <낡은비행기> 1 비행기 아래 화살표 클릭. 비행기 안으로 들어감 2 아템 : fireworks (불꽃놀이 화약- 음료수병 오른쪽아래) Milko (안갖고있으면 클릭) 3 친구들과 대화 (참고:비행기주변의 화살표들은 이제껏 왔던곳과 연결됨) 4 오른쪽 윗부분화살표 클릭하면 다시 시야확트인해변나옴 5 화면 오른쪽화살표클릭 <네번째장면 해안가> 1 친구들과 코끼리가 있다. 대화 2 오른쪽야자수 아래의 큰바위 클릭. 주인공이 다녀온다 (이런행동을 안하면, 지도에 성냥을 드래그하지않은것임) 3 친구와 대화. 4 앤디 오른쪽 해안가에 화살표가 생김. 클릭. <바닷속-난파선> 1 난파선 우뚝선 기둥2개중, 왼쪽것 아래에 뭔가 있다. 2 아템창의 밧줄을 그곳에 드래그. 3 화면 왼쪽 위(햇빛들어오는곳) 화살표 클릭 <네번째장면 해안가> 1 친구들과 대화 2 코끼리에게 음료수를 준다.(없으면 다른곳에서 주워올것) 3 보물상자에 아템창의 황금열쇠 드래그. 4 친구들과 대화. 5 시야가 확트인 해변으로 화면바뀌면서 배가보임 <배가 보이는 화면> 1 불꽃놀이 화약을 불꽃놀이 총에 드래그. 2 조합한 총을 배에 드래그하면 발사됨. 3 주인공들 대화나오면서 엔딩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