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남자한데 고백도 많이 받아봤고 남자사람 친구도 많고 남자의 유형이나 그런거 잘알아요.
알죠 남자도 많이 만나본 여자들이 더 잘알아요. 이 남자가 어떤남자 인지.
문제는 내가 오유니 디씨를 많이하고 병신 똘끼가 좀 심함.
발단은 내가 케이미니를 넷톤 추가를 했음 음? 난 얘가 여자인줄 알았음 진짜로. 덧글보니 오유의 여신이라길래 여자인줄 알았음. 근데 김민수? 여자이름이 김민수인가? 근데 내가 아는여자중에 장민수라는애가 있어서 그럴수도 있지..라고 생각을 했어요. 보통은 이런 사이트에 넷톤주소 공개하지 않잖아요.
암튼 추가하고 대화해보니 남자였어요... 음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믿진 않았어요 내가 병신인가.
이건 뭐지 남자인척 하는건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옆동네 사람이더라구요
아 주말에 할것도 없는데 우리 술이나마시자 해서 술을 마시게됐어요. 진짜 보니까 남자더라구요.
난 원래 남자사람친구가 많아서 아는 오빠동생사이로 술마시는거에 익숙해요
경계심도 없이 인터넷에서 알게된사람 왜 만나냐 하면 할말은 없어요. 단둘이 MT가는것도 아니니까...
암튼 술이 좀 들어가니까. (난 술 존1나셈) 얘가 먼저 취함.
취하니까 헛소리를 지껄임
넌 왜 이렇게 예쁘니, 귀여운데 섹시하다 아 이놈이 술이 많이 취해서 개소리를 하는구나 했음.
그리고 케이미니가 반반하니 그래서 여자한테 잘먹힌다 이런소리 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수없을거 아는데요
저 남자사람친구들이나 아는애들이 훨씬 잘생겼음
일단 얘가 키가 나보다 작음
제키 170 안넘어요. 그런데도 저보다 작아요.
솔직히 길가다가 모르는사이에 이사람이 저보고 번호달라 그랬으면 안줄정도의 외모에요.
잘생긴거 아니에요. 믿지 마세요.
오유인들이 훨씬 잘생겼을거에요. 거짓말하는게 아니에요.
다만 나는 주위 남자사람친구들하고 욕하고 편한얘기할사람이 없어서 이사람은 오유인이니까 내 드립을 다 받아주면서 편하게 술마실수 있겠다 싶어서 만나게된거구요.
그런데 한가지만은
음 이사람 좀 여자를 고파하고 여자한테라던지..음 아그냥 여자를 존1나밝힘.
나는 근데 딱히 남자를 억지로 만나고 할 그런...남자를 굳이 만나야하나 그런게 있어서 그냥 친한오빠동생사이로 지내자고 했음 근데 어제 낮에도 보자고 그랬음
사실 보자고 한건 많은데 이런저런 핑계대가면서 안만났음
자기는 여자 성격밖에 안본다 나는 너만나려면 음...너는 이쁘니까 나는 남자로 안보겠지 이딴말 좀 했음
나도 그닥 눈이 높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사귀고 만나고싶은 그런 외모가 아님 내가 예쁘다는게 아니에요, 여신이란게 아니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 뭔가 싶은 외모에요ㅋㅋㅋㅋㅋㅋ 니 주제에 여자를 그렇게 만나겠다고?
여자친구를 못사귄다 니주제에 여친 못사귄다 이게 아니고 오유에 지금 올라오는 글들보니까 그럴정도의 남자가 아니라 이거에요 한가지 있다면 여자들 모성애 자극? 근데 나는 차가워서 좀 모성애따위가 없어서 안먹힌거 같고, 오유인들이 훨씬 남자에요...여친 훨씬 많이 사귈수 있는데 오유인들은 개새끼가 아니고 얘가 개새끼라는거에요.
결론을 말하자면 얘는 그냥 존1나 외로워서 여자를 밝히는 그런애지 그런데 그걸 인터넷상에서 찾은게 문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