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과거의 귀검사 전직설명
게시물ID : dungeon_5353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에리카짱
추천 : 2
조회수 : 705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8/17 13:51:10

1.<웨펀마스터>

1254211343.jpg
20세의 나이로 소드마스터가 된 반 슈발트

또한 공화국의 황제.

그 역시 카잔증후군에 걸린 귀수의 검사였다. 

검의 극의를 달리고있던 반은 처음으로 '광검'을 개발하고 사용하던 빛의 검사였다.

많은 모험가들이 그의 영광을 가지고 싶어하며 희망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귀수의 시련 을 '검의 극의'를 통해 이겨냈다고 공식발표하였다.

그것은 증후군에 걸린 많은 젋은이들에게 대검사의 시대 를 열게되었다.

웨폰마스터는 이름그대로 무기의 극의를 달리는 자들이다.

애초에 존재하였던 웨폰마스터는 전설의 4인방으로 

둔기의 마스터 브왕가,대검의 마스터 아간조, 도의 달인 시란, 빛의 검사 반으로써 이들을 

웨폰마스터라 칭하게 된 것이다. 

또한 전설의 웨폰마스터로 불러지는 모든 무기의 극의를 깨우친 무신 고르아가 있다.

 

{레귤레이터}

소드마스터 반이 처음으로 사용한 장비로 귀수증상에 걸린 팔에 명속성 주문이 걸린 은제 팔보호대를 감싼 다음 2차적 봉인을 한다. 

이 팔은 항상 비명을 지르며 봉인을 풀기 위해 싸우게된다. 

2차 봉인을 함으로써 사용할 수 없었던 귀수의 팔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2.<소울브링어>

1254215277.jpg

귀신을 부리는 자들의 출몰은 사람들의 공포를 낳으며 광신을 추종하였다.

신관 지그는 강력한 귀신을 통솔하고 다스리는 방법을 알아내어 처음으로 귀신을 부리는 방법을 전파하였다. 

그리고 이러한 방법은 귀수증상에 시달리고 있는 젋은이들에게 새로운 관심을 보이게 되었다.

그렇다. 

손에 달라붙은 귀신을 통재하고 부리는 능력을 가지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이들의 미래는 참혹하다. 

신관 지그는 귀신의 힘에 매료되어 결국 그들과 같이 땅속으로 끌려들어갔다. 

만월의 보석을 통하여 귀신을'마인드컨트롤'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된다.

이 귀신들은 제 정신일 경우 희생자를 찾아 해매는 강력한 원혼들이기 때문이다.

 

{카잔}

카잔증후군의 카잔은 바로 반의 밑에서 '수호기사' 로 지냈던 3대 소드마스터중의 한명으로 천계인의 무기에 허무하게 죽은 첫 희생자이다. 

그것이 수치이자, 원한이 되어 자기와 비슷한 나이때의 '젋은이' 들을 오가면서 붙은 다음 원한을 갚으려 하고 있다.

카잔은 스스로 통제되어 움직일 수 있는 귀신으로.. 어떻게 보면 강력한 아군이요.스승으로 보일수도 있다. 

그러나 그의 목적은 자신의 복수와 그 후에 자신처럼 강해진 육체를 손에 넣어 환생하는 것이다.

 

{사야}

냉혹한 마음의 샤아는 그 마음을 표출하여 대상을 얼려버리는 힘을 가지고있다.

슈츠발드 공화국의 얼마없는 소서리스였던 사야는 처음으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제 막 황제 대뷔식을 진행하고 있던 젋은 황제 반을 보게 된 것이다.

그러나 소서리스에 대한 슈츠발드 공화국의 안 좋은 시각과 그녀의 차가운 마음과 행동이 만들어낸 대인관계는 그녀의 마음을 이룰 수 없게 만들고 파멸시켰다.

그녀는 죽으면서 사람들을 저주하였는데.. 불타오르는 마음을 얼어붙게 만들면서 복수를 하고있다. 

 

{브레멘}

강력한 힘을 가지고있던 슈츠발드 공화국의 전 황제 브레멘은 그랜드마스터로 불리울 정도로 강한 힘과 군대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 힘에 도취되어 폭정으로 나라를 이끄는 폭군이 되었다. 

소드마스터가 된 반 슈발트와의 치열한 접전에서 패해버린 브레멘은 결국 처형당하고 공화국의 황제자리마저 빼앗기게 되었다. 

그러나 그의 강력한 힘의 폭정은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서 쉽게 잊혀지지 않았다. 

그런 그가 복수를 다짐하면서 원혼이 되었다. 

사람들은 귀신이 된 그의 모습을 보자마자 움츠러 드는데,그 때의 폭정과 힘이 기억되기 때문이다.

 




3.<버서커>

1254215675.jpg

이계의 마수이자 사도인 시로코가 인간계에 전이되었을때, 전설의 4대 웨폰마스터가 맞써 싸웠으나 모두 비참한 패배를 맛보았다.

그 때 돌연이 나타난 단 한명의 검객이 피에 물든 광기를 내뿜으며 시로코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입혀 전투를 종결시킨후 유유히 사라졌다.

훗날. 카잔증후군이 악화되어 마을을 불살르고 사람들을 살육하는 귀검사들을 보며 이들을 '버서커' 라고 칭하게 되었다. 

시간이 흐른뒤 이들은 자신을 통제할수있는 방법을 알게되고.. 또한 엄청난 능력을 사용하는법을 깨우치게 된다.

그러나 그것은 영원히 자신의 몸에 두개의 마음이 싸우는 전투 라는 것을 그들은 알지 못했다.

 

 

{오버 파워소울}

버서커가 강한 이유. 

그것은 카잔의 능력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버서커는 카잔이요. 카잔은 버서커. 

즉 버서커가 된 귀검사의 마음은 카잔이 된것이다. 

그러나 자신의 영혼을 강력하게 만들어 카잔의 원령과 대등한 정신력을 가지게 된다면

희생자는 카잔에게 몸을 지배당하지 않는다. 

희생된 귀검사의 몸은 두개의 인격과 두개의 마음으로 항상 싸워야만 한다.

자기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서 희생의 대가는 크지만.. 그로 인해 얻는 강력한 힘은 많은 귀검사들을 유혹하고 있다.


 

 

 

4.<아수라>

1254216684.jpg

GSD를 아시는가?

빌마이어 왕국은 상대적으로 슈츠발드 공화국의 상대가 되질 못한다. 

반을 주축으로 한 4명의 소드마스터와 철저한 수련과 훈련으로 단련된 군사들은 엄청난 전투능력을 가지고 있다. 

설사 빌마이어 왕국에 천계의 기술이 유용하게 퍼지고 있다고 해도 말이다. 

이 두 나라의 세력을 유지하는 것은 바로

'그랜드 소드마스터 던컨' 으로 명성을 떨치던 GSD가 빌마이어 왕국의 허름한 골목에서 나타나 거취하고 있기 때문이다.

두 나라의 피의 전쟁당시 던컨은 수많은 병사들을 살인하였고 자신의 죄에 피눈물을 흘리고자 눈을 절개하였다. 

그의 능력은 이미 사물을 보지 못하여도 파장과 소리 느낌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알수있는 초인의 경지였다. 

이것이 아수라의 탄생의 근원이다.

 

파장과 시각외에 다른 느낌에 모든 것을 집중하기 위해서는 시각은 장애가 된다.

GSD는 최근 사파와 손을 잡고 금기된 약과 기술을 훈련시켜 '아수라' 라는 새로운 '장인검객'들을 만들었다.

이들은 보이지도 않는 곳에서 파장과 소리로 느낄수있고. 그것을 이용해 강력한 참격을 날릴수 있다.

 

그들은 가장 빠르고 쉽게 검기와 힘을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이 이것밖에 없으며 그 대가는 크다고 한다. 

그들보다 빠르게 소드마스터의 경지로 가는 검객들이 있을까?

 

 

 

{검기}

아무것도 없이 이것만으로 베고 싶은 것을 밸수 있고 막을 수 있다.

소드마스터라 일컫어 지는 검의 달인들은 검과 자신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기운을 느끼고 활용할 수 있다. 

아수라들은 이러한 검기의 사용법에 특화가 된 달인들이다. 

눈을 포기하였지만 가장 빨리 그들은 소드마스터의 길을 향하고있다.

상대가 멀리있던 가까이있던 검에서 뿜어져 나오는 기를 발사만 해도 상대는 베이고 갈갈이 찣어진다.




*사진들은 제가 추가시켰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