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북한에 지원해준쌀이 핵으로 돌아왔습니다! 김대중 OUT!
게시물ID : humorbest_5358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쥐루~사!
추천 : 83
조회수 : 5582회
댓글수 : 1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9/28 15:16:53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9/28 14:42:28

박근혜 최대팬클럽 박사모(회장 정광용),北에 곡물 100톤 지원키로

http://www.urinews.org/sub_read.html?uid=12320



박근혜후보의 국내최대팬클럽인 박사모(회장 정광용)는 북한 라선하나농업회사를 통해 북한에 밀 등 곡물 100톤을 지원할 것이라고 25일 밝혔다.
 
북한 라선시 인근지역 수재민 돕기 곡물지원 방식은?
 박사모는 북한의 수재민을 돕기로 하고  1차로 밀 등 곡물 100톤을 북한 함경북도 동북부에 있는 라선시 소재 "라선하나농업회사"에 지원하기로 하고, 그 결과에 따라 지속적인 대북 지원방향 등을 결정하기로 하였다.
 
아울러 본 곡물은 러시아 연해주의 한국 농업 투자자들이 생산한 곡물로 가격이 (국제시세 대비) 저렴하고, 철도로 이송할 수 있는 등 장점에 더하여 러시아 연해주에 투자하여 어려운 여건에서 불모지를 개척 중인 연해주의 한국 농업 투자자를 돕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있어 러시아 연해주산 농작물을 (북한에) 공급하기로 한 것이다.
 
 박사모는 (재)국제농업개발원의 안내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 소재한 FETCOM Llc.,(유한회사 '페트콤' )을 통하여 북한 라선시 소재 라선하나농업회사에 곡물을 지원하게 되었다.
 
박사모는 2012.09.24 통일부를 방문하여 논의한 결과, 박사모가 직접 대북곡물 지원을 하기에는 법적, 금전적으로 준비가 덜 된 상태이기 때문에 본 건에 찬성하는 박사모 회원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러시아의 FETCOM Llc.,(유한회사 '페트콤' )을 지원하는(돕는) 방식으로 북한 수재민을 돕기로 한 것이다.

 
아울러 박사모는 1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대북 지원이 가능한 방법을 찾기 위하여
대북 곡물지원 자격을 갖출 것을 검토하기로 하였으며, 지속적으로 통일부와 협의하기로 하였다.




밀과 곡물 100톤은 뭘로 돌아오나요?

당연히 핵으로 돌아오겠죠?

박사모의 노벨 물리학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