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똥싸고 물내렸는데 변기 막힐때 (여기서 한단계 더 나아가 변기물 철철 넘치면 대략 집에서 쫒겨남..)
3. 똥이 막 나오려 할때 갑자기 누가 문을 벌컥 열고 들어온다..똥이 쏘옥~들어감. (그리고 그 다음부턴 문 잠그고 싼다.)
4. 똥쌌는데 팔꿈치가 잘못해서 비데버튼 눌렀을때.. (존나 깜짝놀란다..)
5. 똥싸고 닦으려 하는데 휴지가 없다.. (집안에 아무도 없으면 대략 초난감..)
6. 쌌는데..변기물이 엉덩이에 튀었다.. (떨어질때소리: 뽕!~ , 똥!~)
7. 똥싸려고 바지 막 내렸는데 아빠가 막 문두드리며.. "야 나와!! 아빠 미치겠다!!" (이 상황엔 대략 나도 미친다..)
8. 똥싸려고 막 자세 취할때 누가 밖에서 갑자기 불끈다 ("씨x! 어떤 개xx야!!" ← 이렇게 하며 문 박차고 나왔는데 엄마다..;;)
9. 똥 봤는데 똥에 시금치찌꺼기 같은것들..-0-;; (이럴땐 내 오장육부들이 울렁거린다..)
10.집에 아무도 없는 상황에 똥싸고 있는데..누가 현관문을 두드린다.. (이럴 땐 집에 없는 척 하자..) --------------------------------------------------------------------------------------- 동감하신다면 동감한 번호와 함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