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추석을보내려 오랜만에 고향인 포항에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어제저녁 나가수를 보고 9시즈음 시내에 위치한 오락실에 잠깐 들렀습니다. 게임을 하는데 진동이 와서 좀 방해가되어 오락기 위에 올려두고 계속하고있었습니다. 그렇게 게임을하다 갈려구하는데 아차! 휴대폰이 없는거입니다. 산지 두달도안된폰이라(비록갤스1이지만...ㅠㅠ) 아직 할부금이 미친듯 남아있기때문에 식겁을 하고 주변을 둘러보았지만 찾을수없더군요. 폰 분실한걸 알고 바로전화했지만 꺼져있더군요, 갤스는 패턴을 풀지않으면 종료가 되지않기때문에, 배터리를 뺏다는거죠,배터리는 반정도 남았거든요 집에 와서 새벽까지 전화햇지만 꺼져있더군요. 아침에 다시 전화하니 신호가 가더군요, 하지만 받지는 않고. 여자친구가 문자하니 답문이 이상한 기호로 왔다구 하더라구요, 여자가 문자하니 답이 온거같습니다. 근데 답문을 했다는것은 패턴을 풀엇다는건데, 알아보니 갤스 패턴푸는방법이 많더군요ㅡㅡ
인터넷에서 매물로 파시는것보다 돈 더드릴테니 연락받으시라고 문자 남겼지만 여전히 답이없네요. 그리고 지금 전화하니 폰은 꺼져있네요, 아마 배터리가 다 된듯합니다. 오늘 아침에 분실신고했는데, 인터넷에 이런저런글 읽어보니 찾기는 힘들듯하네요..ㅠㅠ
돈도 돈이지만 여자친구랑 찍은사진들이랑, 몇년간 찍은 제사진들이 거기 다있는데 한꺼번에 날렸다생각하니 너무 화가나네요. 멍청하게 폰간수잘못한 저도 잘못이지만, 남의물건 가져간 그분도 원망스럽네요..
2년 약정으로 2g폰에서 신규등록했거든요(이전폰엔 2달간 다른 번호주고,이전폰도 할부가 덜끝났어요) 아무튼 이런상황인데 앞으로 어떻게해야하나요?
그리고 어제 포항 시내에 있는 2002 게임장에서 폰가져가신분 혹시라도 보신다면 (010-7161-1341) 로 꼭 연락바랍니다. 정말 섭섭치 않게 사례할께요. 단순한 폰이 아니라 저한텐 의미가 있는 물건입니다.